조금 더 헤매어도 괜찮아

멘토가 간절한 너에게

김열매, 이준길, 감민주, 김태엽, 박지연, 이민경, 한혜윤, 윤세리, 김동건 | 매일경제신문사 | 2023년 03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청춘 멘토 김난도, 어쩌다 어른 김경일 추천

흙수저, 무수저보다도 가혹한 환경에서 자라난 아이들이
희망을 품고 사회 진출에 성공하기까지 여정을 담은,
아픔과 절망을 딛고 일어선 9명 청년 멘토들의 에세이

이 세상에 아픔 없는 사람은 없겠지만 아픔을 이겨낸 사람은 많지 않다. 인생은 극복해낸 사람만이 삶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기회는 똑같이 찾아오지 않더라도 모두에게 기회가 주어지기에, 아무리 긴 어두운 터널일지라도 끝자락에 가면 환한 빛이 나타나듯이 누구에게나 눈부시게 빛나는 날이 올 것이다. 자신감과 희망을 갖는 순간 빛나는 인생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이 책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멘토 선배들의 생생한 리얼 성장 스토리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멘토링서다. 힘겨울 때마다 이 책을 멘토 삼아 펼쳐보기 바란다. 아픔과 절망을 딛고 일어선 이들처럼 스스로를 더 많이 격려하고, 더 많이 안아주고, 더 많이 사랑하길, 그래서 더 많이 행복하길.

저자소개

김열매
동대문구에서 태어나 서울 곳곳을 떠돌아다니며 살았다. 밝고 행복하게 살며, 세상에 기쁨을 전하는 법률가
의 꿈을 꾼다.
이준길
더 나은 방법은 언제나 존재한다고 믿는 순진한 HR 담당자, HR 컨설턴트. 마음의 위안을 얻는 것은 캠핑과
산책, 영화 그리고 가족.
감민주
호탱감탱, 주식회사 키들, 느림즈 스튜디오 공동대표. 사업 운영과 다양한 취미 활동으로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란 삶을 살고 있다.
김태엽
7년 차 국회 입법조사관. 서른 살에 결혼하여, 그 다음 해 딸바보 아빠가 되었다. 아이가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에 매일 흐뭇하다.
박지연
세무, 재무 전문가가 되고 싶은 평범한 직장인. 시행 착오를 통해 세상을 배워나가는 중이다.
이민경
서울 거주. 좋아하는 음식은 인도 카레와 햄버거, 언젠가 세계일주를 하는 것이 꿈이다. 현재 성균관대학교 행정조교로 근무 중이다.
한혜윤
사람과 법을 좋아해서 로펌에 이어 기업 인하우스 변호사로 일하고 있다. 법을 통해 고통을 해소하도록 돕는
일에 보람을 느낀다.
윤세리
언제나 호기심이 가득해 세상과 사람에 대해 배우고 싶은 5년 차 외교관. 고양이, 그림책, 김연아를 좋아하고, 피아노로 클래식을 연주하는 게 취미다.
김동건
중국 베이징에서 MBA 졸업 후 아내와 함께 5년째 거주 중이다. 투자은행 업무를 하고 있으며 개인 퀀트투자에도 관심 있다. 역사와 세계 각지의 다양한 음식을 좋아한다.

목차소개

그 아버지의 그 딸?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김열매

엄마한테는 네 존재 자체가 기적이란다
기아자동차 HR전략팀 이준길

어떻게 하긴, 감민주처럼 살면 되지
호탱감탱, 주식회사 키들, 느림즈 스튜디오 공동대표 감민주

이제야 깨달았다!
내가 평생 기적 속에서 살게 되었다는 사실을
국회입법조사처 입법조사관 김태엽

뭘까, 절벽보다 더 위태로운 이 고통은
은행 세무팀 박지연

삶은 춤추는 것과 같다
성균관대학교 행정조교 이민경

변호사님 덕에 일생일대의 위기를 넘길 수 있었어요
교보생명보험 주식회사 변호사 한혜윤

낯선 세상이 나는 좋다
외교관, 페루 파견 윤세리

세상은 넓고 할 일은 전 세계에 널려 있다
아시아인프라투자은행 김동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