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한낮에도 프리랜서를 꿈꾸지

박현아 | 세나북스 | 2021년 09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500원

판매가 9,500원

도서소개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분들에게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에세이 그 첫 번째 이야기 박현아 작가의 『우린 한낮에도 프리랜서를 꿈꾸지』입니다. 오전 11시 한낮의 도심을 자유롭게 걷는다 오후 2시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노트북으로 일을 한다 프리랜서 번역가의 일과 일상 이야기 우린 한낮에도 프리랜서를 꿈꾼다 프랜서 일본어 번역가이자 작가인 박현아의 일과 일상 이야기. 번역가로 일하는 이야기와 작가로 실용서와 여행 에세이를 썼던 뒷이야기도 풀어놓았다. 프리랜서를 꿈꾸는 이들에게 전하는 유용하면서도 따뜻한 격려의 말도 빼놓지 않는다. 집에서 일할 수 있고 내 마음대로 시간을 쓸 수 있으며 일한 대가를 확실하게 보상받는 프리랜서 번역가와 작가로 사는 삶에 만족한다. 그렇다고 자기관리가 엄청 철저한 것도 아니다. 무리하지 않아도 조금만 노력하면 원하는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을 작가의 일과 일상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해 준다.

저자소개

박현아 집에서 일하는 프리랜서 번역가 겸 작가. 산업 번역과 출판 번역을 병행하며 종종 글도 쓴다. 과일과 커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한다. 관심을 받고 싶어하지만 과하게 주목받는 건 부담스러워하는 타입. 『한 달의 교토』 『초보 프리랜서 번역가 일기』 등을 썼으며 재택 프리랜서로 계속 살아가기 위해 발버둥 치고 있으니 원고 문의를 메일로 보내면 좋아할지도 모른다. 블로그 blog.naver.com/godivaesther 이메일 godivaesther@naver.com

목차소개

속표지
저자소개
들어가는 글
목 차
1장 번역하고 글 쓰는 이야기
번역가라며?
허니버터 아몬드에 관한 추억
내가 여행가는 건 어떻게 알고
책 쓰는 일
즐거움과 애환의 블로그 포스팅
노트북 이야기
책을 번역하는 일
1인 출판사와 일한다는 것
이런 건 진짜 번역이 아니야
가치 있는 글을 쓰고 싶어
2장 집콕 프리랜서로 사는 이야기
알고 있는 것과 실천하는 것과 가르치는 것
화장실 청소에 대한 잡상
자기관리는 못합니다
어쩐지 나서서 말하기 쑥스러운 직업
체력과 일
아모르 파티
홈웨어 전성시대
코로나 시대의 집콕 프리랜서
힐링 에세이와 노력에 관하여
좋아하는 일도 좋지만
나 그거 잘해!
세상은 정말 어떻게든 돌아간다
건강을 염려하다
인생의 비밀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