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의 본질은, 각종 뇌질환[뇌혈액순환장애, 뇌신경장애, 뇌혈관장애, 뇌호르몬분비장애 등-발달장애(자폐증), 다운증후군, 뇌전증腦電症, 치매(뇌신경퇴행성치매, 뇌혈액순환장애성치매 등), 중풍中風, 뇌동맥류腦動脈瘤, 뇌종양腦腫瘍 등-]의 완화를 위한 책이다.
특수교육대상자는 일반적으로 언어장애, 인지장애, 기억장애, 행동장애, 정서장애 등의 증상을 나타낸다. 이들 장애는 각종 뇌질환과 연결되어 있다. 특수교육대상자의 증상완화는 뇌건강과 직결된다.
이 책은, 실천하면 실천하는 딱 그만큼, 보답을 한다.
이 책의 처방은 혈액형별맞춤처방이므로 실천하기 쉽다.
이 책의 처방은 실천하는데 많은 돈이 따로 들지 않는다.
세상에는 완치가 아니라 증상완화만 되어도 탄복해야할 난치병들이 너무나도 많다. 뇌질환 등 각종 난치병에 걸려서 (서양의학, 한의학, 대체의학, 자연의학 등) 온갖 치료를 받았는데도 불구하고 증상완화의 효과도 보지 못한 경험을 해본 사람들은 나의 말에 충분히 공감할 것이다.
각종 뇌질환[뇌혈액순환장애, 뇌신경장애, 뇌혈관장애, 뇌호르몬분비장애 등-발달장애(자폐증), 다운증후군, 뇌전증腦電症, 치매癡?(뇌신경퇴행성치매, 뇌혈액순환장애성치매 등), 중풍中風, 뇌동맥류腦動脈瘤, 뇌종양腦腫瘍 등-]은 언어장애, 인지장애, 기억장애, 행동장애, 정서장애 등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난치병이다.
이 책의 처방을 실천한 결과, 각종 뇌질환이 완화를 넘어 완치되는 경우, 그것은 이 책 덕분이 아니라 하늘이 도운 덕분이다. 나는 오랜 세월 의학을 연구했지만 각종 뇌질환을 완치시킬 능력은 없다. 그러므로 만약 다른 처방에 의존하지 않고 이 책의 처방만을 성실하게 실천한 결과 각종 뇌질환의 완치판정을 받는다면, 이 책 덕분이 아니라 하늘이 도와준 덕분이라고 생각하시길 바란다.
이 책은,
다른 방법으로 안 되는,
각종 뇌질환의 완화를 소망하는 경우,
귀의할 수 있는 의학이론과 처방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