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싫어 대신 뭐라고 말하지?

어린이 감정 공부 그림책

송현지(글), 순두부(그림) | 이야기공간 | 2023년 06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800원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재미드니 글쓰기 송현지 선생님의 어린이 감정 공부 그림책
초등학생 승규의 하루 속에 쏙쏙 담긴
“좋아” “싫어”를 대신할 다양한 어휘를 배워 보자

글쓰기 교육계에서 알음알음 입소문이 나 있는 재미드니연구소 대표 송현지 선생님이 다섯 번째 책 《좋아, 싫어 대신 뭐라고 말하지?》를 펴냈다. 2007년부터 유치부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일기 쓰기’와 ‘독후 활동’ 수업을 해 온 송현지 선생님은 “좋아”나 “싫어”로만 감정을 표현하는 어린이에게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어휘를 가르쳐 줄 수 없을까 고민했다. 송현지 선생님은 어린이가 자주 느낄 감정을 일과에서 찾았다. 초등학생 승규의 아침 기상부터 학교생활, 하교, 학원에서의 시간, 잠들기 전까지 ‘하루’를 따라가다 보면 좋아, 싫어를 대신할 감정 어휘들을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다. 2023년 2월부터 시판될 [어린이 감정 공부 활동 노트]를 별도 구매해 이 책과 연계해서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저자소개

글 : 송현지
재미가 가장 먼저인 수업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재미드니연구소’ 대표입니다. 아이들 사이에서는 송아지 선생님으로 통하기도 하지요. 판소리와 연극을 공부하다 우연히 접한 동화구연의 매력에 흔들려 동화구연가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동화구연 활동으로 보건복지부장관상도 받았습니다. 어느 날 조카의 일기 쓰기를 지도하다 머리에 전구가 반짝 켜졌습니다. 그 후로 일기를 재미나고 쉽게 쓰는 방법을 연구하며 아이들을 만나고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아이들과 도란도란 책 읽으며 글 쓰는 재미를 전하는 것이 꿈입니다.

그림 : 순두부
2015년부터 2020년까지 카카오웹툰에 <나는 엄마다>를 연재했습니다. 정책 주간지 K-공감의 <카툰 공감>과 인스타그램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