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드 아웃(SOLD OUT)

제임스 리카즈 | RHK | 2023년 04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2,000원

전자책 정가 15,400원

판매가 15,400원

도서소개

공급사슬(공급망) 위기는 끝나지 않았다. 반도체, 에너지, 배터리부터 선반 위 식료품까지 ‘솔드 아웃’되며 물가가 폭등하는 사례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냉철한 시장 분석과 경제 예측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끈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화폐전쟁》, 《신 대공황》 저자 제임스 리카즈는 이러한 공급사슬 문제와 다양한 리스크가 합쳐진 작금의 상황이 향후 경기 침체라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고 말한다. 제임스 리카즈의 신간 《솔드 아웃》은 최근 몇 년간 끊이지 않은 글로벌 공급 위기의 원인과 사례를 최초로 종합 분석한 책이다. 저자는 우리가 어떻게 거대한 공급사슬 위기에 도달했는지 탐구하고, 미래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제안한다. 그는 공급사슬이 경제의 일부분이 아닌 경제 그 자체라고 말한다. 또한 인플레이션 이후 닥칠지 모를 경기 침체에 방어할 투자 포트폴리오 방향을 공유한다.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의 경계에서 국가와 개인이 취해야 할 방향은 무엇일까. 세계 경제는 지금 전례 없는 도전에 직면해 있다. 그러나 희망을 잃긴 이르다. 다가올 경기 침체에 대비해 무엇을 준비할지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다.

저자소개

제임스 리카즈(James Rickards) 금융 전문 뉴스레터 〈전략정보Strategic Intelligence〉의 편집인이자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화폐전쟁Currency Wars》, 《화폐의 몰락The Death of Money》, 《애프터매스Aftermath》, 《은행이 멈추는 날》, 《금의 미래》, 《신 대공황》 등을 저술한 금융 전문가. 투자 고문과 변호사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씨티은행, 롱텀캐피털 매니지먼트Long-Term Capital Management, 캑스턴 어소시에이츠Caxton Associates에서 고위직을 역임했다. 자본 시장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미국 정보기관과 국방부 장관실의 고문을 맡았으며, 워싱턴 D.C.에 위치한 이코노믹 앤 파이낸셜 파워센터Center on Economic and Financial Power 자문 위원회 위원을 지냈다. 뉴욕대학교 법학대학원 법학 석사(세법), 펜실베이니아대학교 법학대학원 법학 전문 석사, 존스홉킨스대학교 폴니체고등국제대학SAIS에서 국제경제학 석사를 취득했다. 트위터 @JamesGRickards

역자소개

조율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국제통상학·스페인어를 전공하고 동 대학 통번역대학원을 거쳐 독일 하이델베르크대학교 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캐나다 킹스턴대학교에서 영어 연수를 마친 뒤 주한멕시코 대사관에서 통번역사로 근무했다. 이후 독일에 거주하면서 심리학 학사를 취득하고 스페인 AULASIC 의학번역 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코칭과 심리 관련 과정을 다수 수료했다. 현재 출판번역 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번역가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언어 전문 기업 플루마PLUMA를 이끌고 있다. 역서로 《조셉 머피 잠재의식의 힘》, 《조셉 머피 부의 초월자》, 《조셉 머피 끌어당김의 기적》, 《조셉 머피 영적 성장의 비밀》, 《조셉 머피 성공의 연금술》, 《브레이브》, 《스토아 수업》, 《돈의 감정》 등이 있다.

목차소개

한국어판 머리말 머리말 1부 글로벌 공급사슬 1장 텅 빈 선반 2장 누가 공급사슬을 무너뜨렸는가? 3장 상품이 계속 부족한 이유 2부 화폐의 역할 4장 물가상승은 지속될 것인가? 5장 디플레이션은 위협적인가? 맺음말 감사의 말 주 참고 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