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날의 코코

사소하거나 유별난, 보통날의 마음 그리기

글: 김길동 / 그림: 안코코 | 어떤날의책 | 2015년 05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300원

판매가 3,300원

도서소개

<어떤 날의 코코>는 무심히 지나치는 평범한 날들 속 짧은 순간의 마음을 담은 책입니다. 어떤 날의 코코는 곧 어떤 날의 당신이기도 합니다. 가슴 터지게 벅차고 미치게 좋기만 한 특별한 순간들로 우리 인생이 채워...질 리는 없죠. 한순간 반짝반짝 빛나는 그런 날도 있지만 대부분의 시간은 사소하고 심드렁하게 흘러갑니다. 개중엔 뭐, 특별할 것까지는 없더라도 아주 조금 유별난 날도 있기는 하겠지만요. <어떤날의 코코>는 그런 보통날의 짧은 순간, 그 사소하고 유별난 순간에서 자라난 생각을 여러분에게 건네는 책입니다.

저자소개

안코코는 재미있는 것 좋아하고 맛있는 것 좋아하는 8년 차 북디자이너이다. 김길동은 재미있는 것 좋아하고 맛있는 것 좋아하는 5년 차 북에디터이다. 무심한 듯 시크하고 무심한 듯 생각 깊은 코코와 평범한 듯 엉뚱하고 평범한 듯 종잡을 수 없는 길동이 신묘하게 자주 뜻이 맞아 어울려 다닌다. 어둠이 내리면 각자 직업으로써의 일을 멈추고 주로 홍대와 신촌 일대에 나타나 단지 재미있다는 이유로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