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명화와 함께 떠나는 커피 여행2

제임스, 데이지 | e퍼플 | 2023년 06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600원

판매가 15,6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클래식, 명화와 함께 떠나는 커피 여행 1편에 이은 2 편입니다. 1 편과 2 편은 우연적인 기준이었으나, 결과적으론 누군 가를 기다리는 원두가 2편에 많이 포함되었습니다.
마셔줄 누군 가를 기다린다는 건, 그 원두를 경험하지 못했거나 그 진가를 모르기 때문에 오래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어쩌면 10년을 더 기다려야 드디어 그를 만날 수도 있겠지요.
희망의 마지막은 희망의 끝이 될 수도 있고 희망이 기대하던 새로운 시작일 수도 있을 겁니다. 개체의 삶을 완료할 때까지 희망 만으로 이어진다고 해도 희망을 간직하며 살아가는 시간 동안 희망은 위안이었을 겁니다.
낯선 커피에 대한 시도가 희망만 연장할지라도 커피 한 잔의 여행이니 드셔 보시길 권합니다.
어쩌면 개여울 옆에서 당신 만을 기다리던 커피를 마침내 만날 수도 있습니다.

저자소개

제임스
커피전문점을 운영하며13년간 원두를 로스팅하고 커피를 내리고 마셔왔다. 융드립 커피와 원두의 다양성을 추구한다. 지구의 80 억, 한 사람마다 자신만의 커피가 존재하며 경험할 기회만 있다면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도 자신만의 커피를 찾을 수 있다고 여기는 몽상주의자다

데이지
클래식 작곡을 전공했고 작.편곡과 반주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다. 평생을 함께 해온 음악만큼 어쩌면 그 이상으로 커피에 애정이 깊어 카페수아에서 원두를 로스팅하고 융드립 커피를 내리며 음악과 커피를 하루에 모두 쏟고 있다. 음악과 커피의 공통적인 감성을 믿으며, 자신만의 융드립 커피를 구축해가고 있는 중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