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부부젤라 부는 정치인

김기수 | e퍼플 | 2023년 07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독일 전설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는 현재 우리나라 현실을 아주 잘 나타내고 있다.

집단주의 망령에 사로 잡혀 있는 우리나라에서 왕따, 카피 캣, 해적판, 자동차 불법 틴팅, 자동차 스티커 유행, 패션 유행, 사교육, 평준화 등의 집단주의가 판을 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집단주의에 휩싸인 국민들은 자유 민주주의를 할 만큼 성숙하지 못하여, 피리 부는 사나이를 따라가기 급급하다.

독일 전설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에서 피리 부는 사나이를 따라 간 쥐들과 아이들은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게 되었다.

집단주의 문화 속에서 우리나라 정치권 정당은 ‘이권 카르텔 집단’이 되었고, 이러한 이권 카르텔 집단에 줄 대려고 피리 부는 사나이를 쫒아가고 있는 형국이다.

이재명이 대표적인 피리 부는 사나이이고, 이를 따라 가는 개딸이 레밍들이다. 이러한 이재명의 피리 소리를 잠재우려면 우레와 같은 소리를 내는 부부젤라를 불어야 한다.

<소설 부부젤라 부는 정치인>에서는 부부젤라와 함성으로 난공불락 같은 집단주의 성을 무너뜨려, 우리나라가 구원을 받고 자유 민주주의가 꽃을 피우는 선진국이 된다.

저자소개

저자소개가 없습니다

목차소개

제1장 하멜른의 피리 부는 사나이
제2장 레밍
제3장 아이들
제4장 집단주의
제5장 왕따와 학폭
제6장 카피 캣
제7장 해적판
제8장 자동차 불법 틴팅
제9장 자동차 스티커 유행
제10장 유행
제11장 가족단위 집단주의
제12장 집단주의 문화 속 정치 팬덤의 변질
제13장 집단주의 문화를 무너뜨리는 방법
제14장 새로운 부부젤라 부는 정치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