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초숲에서 만나

김우주 | 마루비 | 2023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소심한 친구를 매서운 눈빛으로 주눅 들게 하고
내 생각과 다른 친구를 뾰족한 이빨로 욕하고
반갑게 다가오는 새 친구를 날카로운 발톱으로 할퀴는
그런 친구가 없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곳 초초숲!

다정한 친구가 될 수 있다면 누구나 올 수 있는 초초숲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마루비 초등 저학년을 위한 ‘책이랑 놀래’ 여섯 번째 작품으로 김우주 작가가 쓰고, 이지오 화가가 그린 《초초숲에서 만나》가 출간되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곳, 초초숲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이야기는 개인의 가치와 이웃 간의 사랑과 연대, 우리 사회의 다양성과 포용력, 더불어 사는 삶의 모습들을 다룬 작품으로서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 어린이들에게 나와 다른 여러 사람들의 일상을 보다 성숙하고 배려 깊게 바라보게 해주리라 믿습니다. 자, 그럼 펀과 루, 토야가 기다리고 있는 초초숲으로 들어가 볼까요!

저자소개

김우주
1986년 서울에서 태어났고, 서울여자대학교 대학원에서 아동문학을 공부했습니다. 2017년 창비어린이 신인문학상 동화 부문에 당선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동화 『지금은 여행 중』 『초초숲에서 만나』 등을 냈고 그림책 『엄마 얼굴』 등에 글을 썼습니다. 어린이를 믿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역자소개

그림 : 이지오
대학과 대학원에서 시각디자인을 공부했고, 오랜 시간 디자이너로 일하다가 어린이와 그림이 좋아서 어린이책 그림 작가가 되었다. 작품으로는 『두근두근 첫 비밀친구』, 『딱 한 가지 소원만 들어주는 마법책』, 『쉿, 아무도 모르게!』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친구가 필요해
마법의 손수
토야의 심부름
루돌프가 되고 싶어
새로운 친구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