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 같은 의지

지은이: 오리슨 스윗 마든 / 옮긴이: 김석필 | 이페이지 | 2023년 1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 세상은 단호하고 결단력 있게 행동하는 사람을 존경한다. “세상은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아는 사람에게는 지나가도록 길을 터준다.”

- 머리가 둔하거나 특별하게 능력도 뛰어나지 않는 청년이 크게 성공하는 반면, 뛰어난 머리에 능력이 있는 청년이 실패한 사례는 역사에서 얼마든지 찾을 수 있다. 그 핵심은 지능이 낮아 보이는 사람의 인내심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인내란 어떤 상황에서도 바위처럼 굳건히 버티며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능력이다.

- 훌륭한 것을 이룬 모든 사람들의 두르러진 특징은 끈기이다. 그들은 다른 면에선 부족할 수도 있고, 많은 약점이나 특이한 점을 가질 수도 있지만, 성공한 사람에게는 끈기라는 자질이 결코 빠짐이 없다.

- 영원히 이름이 잊히지 않을 천문학자 케플러(Johannes Kepler)는 끊임없이 불안에 시달렸고, 생계를 위해 점성술로 남들의 운명을 말해주며 돈을 벌었다. 그는 점성술이 “천문학의 딸” 같은 존재이므로, 천문학 연구를 위해 점성술을 이용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종류의 일을 받아들여야 했고, 돈을 내는 사람이라면 그 누구를 위해서라도 일했다.

저자소개

지은이: 오리슨 스윗 마든 박사(Orison Swett Marden: 1848~1924)는 인생 성공에 대해 영감을 주는 작가로, 1897년 성공 관련 잡지를 창간했다. 그의 글은 균형 잡히고 성공적인 삶을 위한 상식적인 원칙과 덕목에 관해 설명한다. 그의 첫 번째 저서 『앞으로 나아가라(Pushing to the Front )』(1894)라는 출간되자마자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이후 매년 평균 2권씩 50여 권의 책과 소책자를 출간했다.

옮긴이: 김석필은 4개의 필명을 사용하여, 50여 권의 소설과 수필집을 집필했고, 100여 권 이상의 영어책을 번역 출간했다.

목차소개

제1장. 의지의 훈련
제2장. 운명의 주관자
제3장. 전투에서의 의지력
제4장. 의지력이 건강과 질병에 미치는 영향
제5장. 어려움을 극복한 성취의 아름다움
제6장. 끈기
제7장. 철저하게 바라본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