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왕자

1일1독 003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 북스데이 | 2016년 09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8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마음으로 봐야 볼 수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으니까



어린이의 영혼, 어린이의 눈으로 인간과 세상과 우주를 성찰한 탁월한 작품, 《어린 왕자》는 숨 막히는 사막 같은 현실세계 속에서, 온갖 탐욕과 광기에 물든 강압적인 세계 속에서 우리를 비로소 숨 돌리고 잠시라도 편안히 쉴 수 있게 한다. 이렇게도 깊은 위안과 이렇게도 깊은 공감으로 《어린 왕자》는 우리를 자유롭게 한다.
조건 없는 사랑, 마음으로만 볼 수 있는 소중한 가치, 죽음으로도 깨지지 않는 결합, 우정, 우주적 동경 그리고 인간적 진실을 동화처럼 신화처럼 우리 앞에 펼쳐 보인다.
어른을 위한 동화, 단순해서 더욱 매혹적인!

저자소개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생텍쥐페리는 프랑스 사람들이 20세기 최고의 작가로 칭송하며 자랑하는 작가이다. 그의 어린 시절 모습은 어린 왕자와 닮았다. 눈앞에 벌어지는 온갖 사소한 일들을 놀라움과 감탄으로 바라보았고 유난히 소란스럽고 잔꾀가 많았지만 항상 생기 넘치고 영리했다. 아프리카의 한 비행장에 근무하면서 쓴‘남방 우편기(1929)’를 시작으로‘야간비행( 1931)’과‘인간의 대지(1939)’등,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박진감 넘치는 실존적 작품들을 썼다. 특히 1935년에는 비행 도중 사하라 사막에 불시착하여 기적적으로 대상(隊商)에 의해 구출된 적도 있었다.
‘어린 왕자 The Little Prince(1943)’는 2차 세계대전 중 작가가 직접 그린 삽화와 함께 미국에서 발표했는데, 그 이듬해 생텍쥐페리는 지중해 연안으로 정찰비행을 나갔다가 다시는 돌아오지 못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