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나라의 앨리스

1일1독 005

루이스 캐럴 | 북스데이 | 2016년 09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8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거울 속, 거꾸로 된 세상에서 겪는
앨리스의 뒤죽박죽 모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속편이지만 앨리스가 등장한다는 것 말고는 내용적으로는 전혀 관련이 없다. 앨리스 리델에게 체스 두는 법을 가르치면서 루이스 캐럴은 체스 게임을 이야기의 도구로 삼아 거울상을 이용한 말장난, 거꾸로 흐르는 시간, 대비와 역의 개념, 반대로 움직이는 공간 등을 정교하고 유쾌하게 보여준다.
웃기는 장면에서 웃을 수 있는 약간의 순진함, 한 가닥의 어린 티만 있다면 시대와 장소를 넘어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사고방식, 새로운 시스템, 잊을 수 없는 캐릭터들로 가득한 판타지의 세계로 모두 함께 앨리스를 따라 가보자. 부디 아직은 어른이 아니길 바라면서!

저자소개

루이스 캐럴
영국 체셔 테어스베리에서 성공회 사제의 아들로 출생. 본명은 찰스 럿위지 도지슨(Charles Lutwidge Dodgson). 1852년 옥스퍼드 크라이스트 처치 칼리지에 진학하여 수학, 신학, 문학을 공부하였으며, 훗날 모교의 수학 교수를 지냈다. 성직자의 자격도 얻었지만 내성적인 성격과 말더듬이 때문에 평생 설교단에 서지는 않았다.
크라이스트 칼리지 학장의 딸인 앨리스 리델에 게 이야기해 주었던 것을 동화화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_x000D__x000D_ _x000D__x000D_             

목차소개

1. 거울 속의 집
2. 살아 있는 꽃들의 정원
3. 거울 나라 곤충들
4. 트위들덤과 트위들디
5. 양털과 물
6. 험프티 덤프티
7. 사자와 유니콘
8. 그건 내 발명품이야
9. 앨리스 여왕
10. 흔들기
11. 깨어나기
12. 누구의 꿈이었을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