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에라자드

우리의 이야기는 끝이 없지

나히드 카제미 | 모래알 | 2023년 11월 1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800원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이슬람 문화권의 대표적인 문학 작품 《아라비안나이트》를 모티브로, 이야기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떤 힘을 가지는지 보여주는 그림책이다. _x000D_
이란 테헤란 예술대학에서 회화를 공부한 후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나히드 카제미는 화가 난 왕에게 천 일 동안 쉬지 않고 이야기를 들려준 ‘셰에라자드’라는 인물을 ‘이야기를 좋아하는 어린이’로 그렸다. 작가는 “읽고 쓸 줄 알기 훨씬 전부터 이야기와 사랑에 빠진” 셰에라자드를 통해 이야기라는 것이 누군가의 삶을 이해하는 과정이며,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을 가졌음을 보여준다. _x000D_
원작 《아라비안나이트》를 모르는 독자들도 ‘셰에라자드’라는 인물에 충분히 흥미를 가질 수 있으며, 셰에라자드처럼 ‘우리’에게 힘이 되는 이야기를 만들고 싶게 한다.

저자소개

나히드 카제미
이란 테헤란 예술대학에서 회화로 석사 학위를 받은 뒤,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 60권 이상의 어린이책을 펴냈다. 한국에 소개된 그림책으로 《어느 할머니 이야기》가 있다.
이란·프랑스·이탈리아·영국·레바논·세르비아 등 여러 나라에서 작품을 전시했으며, 현재 캐나다 몬트리올에 살고 있다.

역자소개

김지은
서울에서 태어나 좋은 어린이책을 읽고 평론을 씁니다. 서울예술대학교 문예학부 학생들과 그림책과 아동청소년문학을 연구합니다. 평론집 《거짓말하는 어른》, 《어린이, 세 번째 사람》을 썼으며, 《그림책, 한국의 작가들》, 《이토록 어여쁜 그림책》,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을 함께 썼습니다. 그래픽노블 《왕자와 드레스메이커》, 《너와 나의 빨강》, 그림책 《괜찮을 거야》, 《나는 강물처럼 말해요》, 《당신의 마음에 이름을 붙인다면》, 《할머니의 뜰에서》, 《도시에 물이 차올라요》, 《사랑 사랑 사랑》, 《인어를 믿나요?》, 《쿵쿵이와 나》, 동화 《여덟 공주와 마법 거울》을 비롯한 여러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