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필드 선장의 천국방문기

마크 트웨인 | 이북코리아 | 2013년 06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국내에 많이 소개되지 않은 명작을 발굴하여 전자책으로 출간하는 숨어있는 명작 시리즈
한때, 뱃사람이기도 했던 마크 트웨인이 마치 자신을 등장시켜 기독교적인 관점에서 천국에 대한 상상력을 발휘하고 있다. 미국을 대표하는 작가 마크 트웨인의 풍자와 해학이 넘치는 작품이다.
난 서른 살 쯤에 죽었는데 솔직히 조금 겁이 나더군. 공중에는 혜성 같은 것이 날아다니고 있었어. 그래 혜성이었어!
피터, 내가 그 위에 누워있었어. 혜성들은 전혀 내가 날아가는 길을 방해하지 않았어. 그것들은 올가미 모양으로 넓고 둥글게 돌지만 나는 화살처럼 곧장 앞을 향해 날아가고 있었거든. 그러나 한 시간 남짓 날아가다 보니 이따금 가볍게 몸을 스치는 일도 있었지.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마크 트웨인의 본명은 새뮤엘 랭혼 클레멘스이며 많은 사랑을 받는 미국의 국민 작가이다. 대표작으로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고전 명작이 된 '왕자와거지', '톰 소여의 모험', '허클베리 핀의 모험' 등이 있다. 격식을 벗어버린 파격적인 단문체로 뛰어난 유머와 풍자를 막힘 없이 풀어내어 전통과 자연, 그리고 미국 정신을 찾는 작품을 여럿 내놓아 당대의 가장 뛰어난 이야기꾼의 한 사람으로 인정받았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