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도라 문 16 : 인어와 헤엄치다

원제: ISADORA MOON Under The Sea

해리엇 먼캐스터 | 을파소 | 2024년 01월 19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800원

전자책 정가 11,840원

판매가 11,840원

도서소개

반은 요정, 반은 뱀파이어!
특별해서 평범한 ★★ 이사도라 문 ★★이
새로 사귄 친구와 인어 도시를 모험해요!



◎ 도서 소개

바닷속에서 파티가 열린대요!

뱀파이어 요정 이사도라 문이
인어 친구의 생일 파티에 초대받았어요.
해초로 만든 음식을 먹고,
다 같이 선물을 열어 본 다음,
밤새도록 파자마 파티를 즐길 거예요.

그런데 심술궂은 모습의
저 인어는 누구일까요?
앗, 델피나 공주의 새로운 언니라고요?

이사도라는 새로 사귄 인어 친구와
하룻밤을 무사히 보낼 수 있을까요?


■ “바닷속 인어 도시에서의 하룻밤은 어떨까?”

뱀파이어 요정 이사도라에게 초대장이 왔어요. 인어 친구 마리나가 바닷속에서 생일 파티를 여는데, 파자마 파티로 하룻밤 같이 보낼 거래요! 떨리는 마음으로 인어 도시를 처음 방문한 이사도라는 감탄했어요. 마리나가 사는 가리비 마을은 진줏빛으로 반짝이고, 인어 꼬리에 반사된 무지갯빛이 마을 전체를 화려하게 밝히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생일 파티에 온 까만 머리카락의 저 인어는 누구죠? 델피나 공주의 새로운 언니, ‘에메랄드’라고요? 왠지 심술궂은 모습에 이사도라는 친해지고 싶지 않았지요.
시간이 흐르고 깊은 밤이 되었어요. 모두가 잠들었는데 “훌쩍. 훌쩍.” 우는 소리가 들리는 거 아니겠어요? 불가사리 인형을 아빠 집에 두고 온 에메랄드가 잠들지 못한 채 울고 있었어요. 급기야 에메랄드는 아빠 집으로 가서 인형을 가져오겠다고 하네요! 이렇게 어두운 밤에, 가리비 마을을 혼자 헤엄치겠다고? 그건 너무 걱정되는데……. 잠시 망설이던 이사도라는 결심한 듯 단호하게 말했어요. “그럼 나도 같이 갈게.”
이사도라와 에메랄드는 한밤중에 인어 도시를 무사히 헤엄쳐, 불가사리 인형을 가져올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 둘은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까요?
특별해서 평범한 ‘이사도라 문 시리즈’ 열여섯 번째 이야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 어린이들의 마음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간 유머 가득한 이야기,
전 세계 30개국 어린이들과 함께 읽어요!

〈이사도라 문〉 시리즈는 남들과 다른 모습에 고민하는 아이들에게 ‘있는 그대로도 괜찮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와, 그 용기를 북돋아 줄 재미있는 모험으로 가득 찬 새로운 이야기입니다.
인종과 국경, 성별을 초월해 모든 아이들이 유쾌하고 즐겁게 읽을 수 있는 판타지 시리즈이기도 하지요. 영국,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헝가리, 스페인…… 지금까지 전 세계 30개국 어린이들이 함께 읽고, 이사도라의 특별하지만 평범한 모험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남들과 조금 달라도 괜찮다고, 사실은 모두가 다르고 특별하다고 말하는 이 책의 메시지는 이 세상 모든 어린이 독자들에게 명쾌한 해답과 따뜻한 위로를 건넵니다.


■ 다양한 해외 매체의 극찬을 받은 새로운 어린이 판타지
분홍색과 검은색으로 꾸려진 이사도라 문의 세상

이사도라 문의 세상은 아름답고 귀여운 분홍색과 검은색으로 가득합니다. 이 책의 작가 해리엇 먼캐스터는 이사도라의 정체성을 분홍색과 검은색 두 가지만을 사용해 효과적으로 표현해 냈습니다. ‘뱀파이어 요정’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드러내기 위해 사용한 이 방법은 해외 각종 리뷰 매체에서도 찬사를 받은 바 있습니다.
검은색으로 대표되는 뱀파이어의 세계, 분홍색으로 대변되는 요정의 세계……. 두 세계를 아우른 주인공 이사도라 문의 이야기는, 작가 해리엇 먼캐스터의 손을 통해 우리 모두의 이야기로 변신합니다.


◎ 해외 매체 서평

“분홍색이 아닌 검은색 발레복의 반짝이는 매력에 찬사를!” 가디언

“있는 그대로의 네가 좋다”는 고전적인 서사를 초자연적인 소재로 경쾌하게 풀어내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긍정하는 매력적인 이야기.” _커커스 리뷰

“귀엽고 재미있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이사도라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여주인공이다” 칠드런스 북 센터

“일러스트가 아주 선명하고 눈에 쏙 들어와서 눈길을 끈다.” 북셀러


◎ 한국어판 저자 특별 서문

한국의 이사도라들, 안녕!

우리는 가끔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한다는 기분이 들곤 해요. 다른 사람들이 잘하는 걸 나만 못한다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요. 이사도라 문은 요정 아이들처럼 마법을 잘 쓰지 못하고, 뱀파이어 아이들처럼 빨리 날 수 없답니다. 자기와 똑같은 아이는 세상에 한 명도 없는 것 같아 보이고요.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이 책의 주인공 이사도라 문이 특별한 거랍니다. 이사도라는 그 자체로 독특하고 신비로워요. 여러분도 다 그렇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잘하지만 나는 못하는 게 있고, 다른 사람들이 못해도 나는 잘하는 게 있지요. 그리고 이 세상 그 누구도 절대로 나만큼 잘하지 못하는 게 하나 있답니다. 그건 바로 나다운 것!
이 책을 읽으면서 남들과 다른 이사도라가 왜 특별한지를 느껴 보세요.

반짝이는 마법과 사랑을 가득 담아,
해리엇 먼캐스터

저자소개

※ 저자 소개

이름: 해리엇 먼캐스터
약력: 수많은 상을 받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아동도서의 작가다.
해리엇 먼캐스터가 누구냐고? 바로 나야! 나는〈이사도라 문〉이야기를 쓰고 그림을 그렸어. 그래, 내가 이 책의 진짜 작가라고! 나는 자그맣고 귀여운 거랑 별 모양이랑 반짝이는 거는 뭐든지 다 좋아해.〈이사도라 문〉이야기에 대한 소식이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 @isadoramoon을 방문해 봐!

※ 역자 소개

이름: 심연희
약력: 영어와 독일어 책 번역가
연세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독일 뮌헨 대학교 LMU에서 언어학과 미국학을 공부했다. 현재 영어와 독일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다수의 저서를 옮겼다. 그중 대표작으로는 《사악한 자매》, 《미드나잇 선》, 《고양이는 내게 행복하라고 말했다》, 《퍼펙트 마더》, 《어둠의 눈》, 〈이사도라 문〉 시리즈, 〈마녀 요정 미라벨〉 시리즈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