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의 시간

정윤선 | 이지북 | 2023년 1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이지북 SF 환경 과학 동화 시리즈 〈초록별 샤미〉의 세 번째 장편동화 『초록의 시간』이 출간되었다. 이 작품은 어린이 교양 베스트셀러 도서 작가 정윤선이 써낸 첫 번째 SF 환경 동화다. 작가는 우리가 잊었던 생명과 자연의 소중함을 흥미로운 소재와 함께 SF 동화로 그려 냈다. 우리가 초록의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면 민들레 홀씨가 멀리 날아가 새로운 생명을 만들듯, 세상이 초록빛으로 가득할 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지구에 초록빛을 되돌리기 위한 주인공 림의 여정을 따라가면 생명의 소중함과 자연의 기쁨을 온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대학에서 물리학을, 대학원에서 물리 교육학을 공부했습니다. 흥미로운 과학과 재미있는 세상을 어린이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동화 『초록의 시간』, 『초등학생을 위한 개념 과학 150』 『우리 학교 부실 급식을 막아라!』 『어린이를 위한 4차 산업 혁명 안내서』 『붉은 숲의 비밀』 『고양이는 정말 액체일까?』 『함께라면』 『지구를 위해 달려라, 미래 에너지』 『챗GPT가 내 공부를 다 해 준다고?』가 있고, SF 단편집 『페트로글리프』에 「손맛」으로 참여했습니다.

역자소개

제주 바다가 보이는 작은 마을에서 아이와 함께 새로운 기쁨에 대해 알아 가고 있습니다. 감성적인 분위기의 그림에 재능을 보여 온 작가로, 세상을 바라보는 아이의 눈을 생각하며 그림을 그립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그림 에세이 『여기에선 네 안에 따뜻한 바람이 불 거야』, 그린 책으로는 『초록의 시간』 『나로의 가상현실』 『이상한 도서관』이 있으며, 그 외 일러스트레이터로 200여 권의 책 표지와 그림책을 그렸습니다.

목차소개

1. 태양의 아이
2. 클로로
3. 도망자
4. 식물의 무덤
5. 브로콜리 대신 쓰레기
6. 다시 시작된 위협
7. 중앙유전자연구소
8. 인류를 위해서
9. 종착역
10. 단델리온
11. 프로젝트 초록
에필로그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