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할로우의 전설

워싱턴 어빙 | 이북코리아 | 2013년 06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국내에 많이 소개되지 않은 명작을 발굴하여 전자책으로 출간하는 숨어있는 명작 시리즈
국내에 소개되지 못한 세계명작을 중심으로 다루고 있는 숨어있는 세계명작 시리즈. 37편에서는 워싱턴 어빙의 목가적이고 사실적인 문체가 돋보이는 걸작 슬리피 할로우의 전설을 소개한다. 누구나 어린시절, 유령의 존재는 공포의 대상이였다. 한적한 시골을 배경으로 목없는 기사에 대한 이야기는 초 자연에 대한 두려움으로 발전하고 슬리피 할로우의 전설을 탄생시켰다. 모노로그 형식으로 쓰여진 걸작이다.

저자소개

워싱턴 어빙은 19세기 미국 작가이자, 수필가, 전기 작가 그리고 사학자이다. 그의 책인 <스케치북>에 실려 있던 단편소설인 <슬리피 할로우의 전설>과 <립 밴 윙클>로 인해 유명해졌다. 그의 역사물로는 조지 워싱턴, 올리버 골드스미스와 마호메트의 전기소설등과 15세기 스페인의 역사를 다룬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무어스 그리고 알함브라에 관한 작품이 있다. 어빙은 미국의 장관직책으로 스페인에서 1842년부터 1846년까지 근무했다.
그는 1802년 조나단 올드스타일이란 필명으로 <모닝 크로니클>에 논평을 쓰면서 문학계에 입문한다. 가족 사업으로 인해 1815년에 영국으로 이주한 후, 1819년에 발표한 <스케치북>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명성을 쌓게 된다. 그는 일생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나갔고 출간한 작품 대부분은 성공적이었다. 뉴욕의 태리타운에서 76세를 일기로 생을 마감할 때까지 5권에 이르는 조지 워싱턴의 전기를 완성한다.
어빙은 제임스 페니모어와 마찬가지로 미국작가로는 최초로 유럽에서 찬사를 받았으며, 나다니엘 호손, 허먼 멜빌, 헨리 워즈워스 롱펠로 그리고 에드가 엘런 포 같은 미국 작가들에게 힘을 실어줬다. 월터 스콧경, 로드 바이런, 토마스 캠벨, 프란시스 제프리 그리고 찰스 디킨즈와 같은 유럽작가들 또한 그를 존경했다. 세계적인 천재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어빙은 자신의 일이 적합하고 타당한 직업이라 주장하며, 저작권 침해로부터 작가를 보호하기 위한 강력한 법안을 세워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