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장효인의 일본 워킹 홀리데이 생존기

장효인 | 가온북스 | 2013년 07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KBS 개그콘서트 코너 ‘두근두근’의 그녀가 왔다. 개그콘서트의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코너가 있다. 바로 소꿉친구인 두 남녀의 풋풋한 사랑의 시작을 보여주는 ‘두근두근’이라는 코너이다. 핑크빛으로 말랑거렸던 자신의 과거를 떠올리게 하는 이 코너의 사랑스러운 그녀 장효인이 책을 썼다. 바로 신간 ‘개그우먼 장효인의 일본워킹홀리데이 생존기’이다. 아르바이트 등의 일을 하며 해당 국가의 언어를 익히고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인 워킹홀리데이 이 시대의 젊은이에게는 낯설지 않은 단어이다. 그런데 학생들이 많이 가는 이 워킹홀리데이를 나이 서른이 다 되어가는 연예인이 직접 다녀왔다는 점이 재미있다. 장효인 그녀는 왜 인기가 보장되는 개그콘서트의 출연대신 일본워킹홀리데이를 선택했던 걸까? 정말 개그스럽게도 그 이유는 단순하다. 관광통역학과 출신으로 일본어를 공부했던 경험이 있는 그녀의 일본어를 주변인들은 실제보다 훨씬 유창하고 수준급이라고 착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런 주변인의 오해 덕분에 마침 개그우먼으로 내세울 특기도 없었던 그녀는 ‘일본어’를 확실하게 마스터하자는 결심을 하게 된다. 자리 잡으며 입지를 다져야하는 시기에 유학을 결심했기에 만류도 많았지만 하고 싶은 일은 하면서 사는 게 좋다는 통통 튀는 젊은 혈기로 1년간의 워킹홀리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온 장효인의 이야기를 이제부터 살펴보자.

저자소개

장효인 1983년 1월 7일에 태어남. 천안외국어대학 관광통역과 졸업. 대학 졸업 후 아동극을 하던 중 우연한 계기로 2005년 KBS 개그사냥을 통해 방송을 시작. 방송을 하면서 대학로에서 개그 공연을 하던 중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우먼이 됨. KBS 개그콘서트 삼인삼색 준교수의 은밀한 매력 슈퍼스타KBS 코너 출연. 2012년 일본 유학. 2013년 KBS 개그콘서트 ‘두근두근’ 출연 중.

목차소개

작가소개
프롤로그
1.시작은 미약했으나 과정은 충실!
2. 거두절미하고 한 번에 합격!!!
3.누가 내 짐에 돌을 넣었나
4.한국엄마와 일본엄마는 똑같아
5.어학원도 사람이 사는 곳일 뿐
6.서른, 혼자 때론 함께하는 잔치
7. 열혈 아르바이트로 거듭나다
8.나에게 너무 버거운 당신
9. 어려운 그대 이름. 전철과 지하철.
10. 유학생활은 고난의 행군
11. 프리토크, 자신감 상승시키기
12. 혹시가 역시로 바뀌는 마법
에필로그
감사한 분들에게.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