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클래식 11 - 카프카

카를라 라임메르트 | 생각의나무 | 2009년 06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카프카의 흔적을 따라가는 것. 그의 작품을 읽고, 그의 글의 세계에 몰두하고, 심지어 글쓰기를 시도하는 것은 대담하고 동시에 자극적이고 놀라운 문학적 모험이다. 하지만 얼마나 깊이 들어가느냐 문제에서 카프카의 작품은 끝이 없다. 오랫동안 카프카의 문학세계를 연구해 온 저자 카를라 라임메르트는 어렵다고 알려진 카프카의 작품들이 사실은 일반 독자들도 쉽게 읽을 수 있는 작품임을 친절히 알려준다. 또한 카프카의 첫 작품부터 가족과 연인들 간의 편지, 그의 절친한 친구 브로트가 사후 출간한 작품들까지 연대순으로 카프카의 주요 작품을 해설하면서 동시에 카프카의 삶 전체를 아울러 설명한다. 저자가 카프카의 심리 상태를 표현하는 부분은 흡사 카프카 옆에 앉아 그의 정신과 주치의처럼 놀라운 통찰력을 보여준다.

저자소개

저자 : 카를라 라임메르트 Karla Reimert
1972년 베를린에서 태어난 저자는 편집자와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카프카에 관한 연구에도 참여하고 있다. 잡지에 발표한 시와 산문 등으로 1998년 뷰르트상을 수상했다. 현재는 베를린, 카이로, 런던을 오가며 거주하고 있다.
저자는 어렵다고 알려진 카프카의 작품들이 사실은 일반 독자들도 쉽게 읽을 수 있는 작품임을 친절히 알려주고 카프카의 작품을 본격적으로 읽기 위한 전 단계로 독자들을 안내한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카프카라는 단단한 매듭 앞에서



회랑 관람석에서

선고

어느 투쟁의 기록

변신

실종자

펠리체에게 쓴 편지

심판

시골 의사

어느 학술원에의 보고

아버지에게 쓴 편지

카프카의 일기

밀레나에게 쓴 편지



단식 수도자

요제피네, 여가수 혹은 쥐의 민족

카프카, 깊이 읽기



마치며 모두를 위한 카프카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