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티그루 소령의 마지막 사랑

헬렌 사이먼슨 | 문학동네 | 2013년 08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노년의 삶에 찾아온 사랑이라는 달콤한 기적 예순 살의 사랑은 열여섯의 사랑보다 짜릿하다! 명예, 예의 그리고 제대로 끓인 차 한 잔을 소중히 여기는 퇴역 소령 어니스트 페티그루. 마을에서 작은 가게를 운영하며 키플링을 즐겨 읽는 파키스탄계 미망인 미시즈 알리. 뼛속까지 영국인인 소령과 영원한 이방인 미시즈 알리가, 보수적이고 말 많은 작은 마을에서 서로를 향한 마음을 조심스럽게 키워가기 시작한다.

저자소개

영국에서 태어나 이스트서식스의 작은 마을에서 자랐다. 헨리 제임스, 러디어드 키플링, 버지니아 울프가 살았던 지역에서 자란 만큼, 문학적 유산의 영향을 받으며 성장했다. 런던정치경제대학교를 졸업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광고계에서 일하다 한동안 두 아이를 키우며 평범한 엄마로서의 삶을 살아왔다. 하지만 정신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와중에도 늘 지적이고 창의적인 탈출구에 대한 욕망은 사라지지 않았고, 그러던 중 우연히 글쓰기 강좌를 발견했다. 그리고 오 년간 틈틈이 글쓰기에 매달린 끝에 2010년 첫 소설 『페티그루 소령의 마지막 사랑』을 발표했다. 작은 영국 마을을 배경으로, 퇴역한 페티그루 소령과,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 파키스탄계 미망인 미시즈 알리의 사랑 이야기를 경쾌하고 따뜻한 필치로 그려낸 이 소설은 미국에서만 100만 부 가까이 팔리며 뉴욕타임스,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전 세계 20여 개 국에서 번역 출간되었다. 또한 ‘아주 오랫동안 만나보지 못한 최고의 데뷔작’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데뷔작으로서는 놀라울 정도로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동시에 받았다. 2011년에는 최고의 코미디 로맨스 책에 수여하는 멀리사 네이선 어워드를 수상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