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클래식 2 - 실러

토어스텐 쾨르너 | 생각의나무 | 2009년 06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독일 문학사상 실러만큼 인기가 많고 자주 공연되며, 그렇게 많이 기념되는 만큼 숱하게 정치적 도구로 이용된 사람은 또 없을 것이다. 한마디로 독일의 문화와 정체성에 그토록 큰 영향을 미치고 기여한 작가는 없다는 뜻이다. 이 책은 실러가 작품들을 통해 ‘언어의 날개를 달아’ 다양하게 표현했던 세계해석에 주눅 들지 않고 침착하게 작품을 해석한다. 실러의 희곡 중에서 가장 중요한 8편에 대해 예리하고 독창적인 관점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실러의 극예술과 현대성을 충분히 살려 재미있는 읽을거리로 탄생시켰다. 이 책을 통해 실러의 등장인물들은 열정과 야망, 어둡고 비밀스러운 꿈과 소망, 의무와 천성, 혹은 자우에 대한 갈망과 순응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피와 살을 지닌 실존인으로 되살아난다.

저자소개

저자 : 토어스텐 쾨르너 Torsten Korner
토어스텐 쾨르너는 1965년에 태어나 베를린에서 프리랜서 작가로 활동 중이다. 대학에서 독일학과 연극학을 공부하였고 실러에 관한 연구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배우 하인츠 뤼만과 프란츠 베켄바우어에 관한 책들을 썼다. 펴낸 책으로는 『토어스텐 쾨르너가 들려주는 제3제국 이야기』 『단신의 스타, 하인츠 뤼만과 50년간의 그의 영화들』 『좋은 친구 하인츠 뤼만』 『자유인 프란츠 베켄바우어』 『괴츠 게오르그』 등이 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영웅의 가슴에 깃든 당대의 정신
도적떼
제노바에서 일어난 피에스코의 모반
간계와 사랑
돈 카를로스
발렌슈타인
메리 스튜어트
오를레앙의 처녀
빌헬름 텔
깊이 읽기-바다를 통째로 마셔버리는 일
연보
날개를 단 실러의 명대사
더 읽어볼 책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