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본할인] 7이라는 숫자 [전4권/완결]

김윤혜 | 라떼북 | 2013년 1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설 쌤! 오늘 해빈이 기분 미치도록 안 좋대요!”
안해빈 대변인이라도 되는 건지 옆에서 깝쭉대는 주전자를 무시하고 무표정으로 멀뚱히 서 있는 해빈이를 빤히 쳐다보았다. 녀석의 까만 눈에는 왠지 피곤이 서려있는 것 같았다. 손으로 얼굴을 한 번 쓸어내린 녀석은 나를 쳐다보며 무미건조한 음성을 내뱉었다.
“야자 좀 빼주세요.”
“……어? 그, 그래.”
나의 어정쩡한 대답이 끝나는 동시에 휙, 뒤를 돌아 멀어져 가는 안해빈. 어제와는 너무 다른 오늘의 모습에 난 입이 쩍 벌어질 지경이었다. 오늘 만나면 어제 왜 장난 쳤냐며 고래고래 소리라도 질러줄 생각이었는데 저렇게 무섭게 나오면 난 또 언제나 그렇듯 수그릴 수밖에 없었다.
하도 목소리를 깔아대서 무슨 일인지 물어보지도 못했다. 이유는 알아야했지만 이제 와서 물어보기엔 너무나도 멀어진 녀석이었다.
“해빈이 지금 여친 만나러 가는 거예요.”
“여친?”
“음, 뭐. 엄연히 말하면 여자친구는 아니지만.”
나의 궁금증을 읽은 건지 옆에서 나지막이 말하는 안해빈 대변인, 주전자.
그나저나…… 여자친구?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김윤혜
자칭 선택적 소녀감성의 소유자. 귀차니즘에 끈기부족 의지박약의 나약한 영혼인 동시에, 포기를 모르고 지칠 줄 모르는 Go!정신의 무대뽀. 음악과 영화를 좋아하고 걷기로 스트레스를 푸는 정적+동적인 알 수 없는 생명체. 10대부터 글을 써온, 하지만 완결작은 아직 두 개뿐인, 뜨거운 20대 게으른 청춘. 다 읽고 나면 누구나 행복해지는 글을 쓰고 싶다는 모토 하나로 오늘도 고군분투하는, 부족하지만 성장 중인 글 쓰는 여자.
※완결작 : 7 이라는 숫자, 7 이라는 숫자 시즌2(어린 남편과 살아간다는 것은), 운명을 믿으세요?
※연재작 : 운명을 믿으세요? 시즌2 변하지 않는 것, 여우의 여름
※Home : 허밍(cafe.daum.net/CandyF)
출간작 - <7이라는 숫자>

목차소개

<본편>
prologue
1 ~ 44
<번외편>
1 ~ 12
<그 남자의 사정> - 한태오 번외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