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Whom the Bell Tolls (영어로 읽는 세계문학 47)

어니스트 헤밍웨이 | 내츄럴 | 2013년 08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 영문판.
1940년에 출간된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장편소설. 반파시스트 군으로 스페인 내전에 참가한 로버트 조던은 작전상 중요한 교량을 폭파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파블로가 이끄는 게릴라 부대에 협조를 요청한다. 그리고 게릴라 부대에 숨어 있던 부모를 살해당한 딸 마리아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는 작전을 추진 중에 적의 작전이 바뀌어 교량의 폭파가 무의미해질 것을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다리를 폭파하게 되는데...

저자소개

어니스트 헤밍웨이(Ernest Miller Hemingway)
1899~1961. 미국의 소설가. 시카고 교외의 오크파크에서 출생. 고등 학교를 졸업한 후, 막노동 등 여러 직업을 전전하였다. 제1차 대전 중 자원하여 야전 위생대(野戰衛生隊)로 프랑스에 갔었고, 후에 이탈리아 전선에서 부상당하였다. 전후 통신원으로 파리에 있으면서 G.스타인, E.파운드 등과 친교를 맺으며 창작상의 많은 것을 배웠다. 1926년 귀국하여 '로스트 제너레이션'의 쾌락 추구와 환멸을 그린 <해는 또다시 뜬다 The Sun also Rises>를 발표하였다. 이탈리아 전선의 체험과 배경을 묘사한 전쟁과 연애의 소설 <무기여 잘 있거라 A Farewell to Arms(1929)>, 스페인 내란에서 취재한 <누구를 위하여 종은 울리나 For Whom the Bell Tolls(1940)> 등 많은 작품을 썼다. 1953년 퓰리처상을, 1954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하였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