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카

파옥초 | 엔블록 | 2013년 09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800원

판매가 1,800원

도서소개


산길 한복판에 있는 버스 정류장. 자신이 왜 산길을 헤매고 있는지도 모르는, 의족을 한 20대 초반 여자가 버스를 타라는 종이쪽지만 쥔 채 헤매고 있다. 그때 단팥빵을 건네며 친절을 베푸는 수상한 여자. 두 여자는 산길 정류장에서 버스를 탄다. 버스는 왠지 자꾸 같은 길만 맴돌고. 그 탓에 버스기사와 실랑이를 벌이는 단팥빵 여자. 그로 인해 버스는 낭떠러지에 추락하고 만다. 다행히 무사한 버스기사와 두 여자. 어두컴컴한 능선에 서양식 저택을 발견한 세 사람. 일행은 구조를 청하기 위해 저택에 들어서는데. 의족 여자는 자신이 음험한 저택에서 겨우 도망쳐 나온 사실마저 기억 못하는 걸까...

자신의 본업은 탐정이라고 하는 버스기사. 결계에 의해 숨겨진 저택을 찾기 위해 온 듯한 단팥빵 여자, 자신의 존재를 기억 못하는 의족 여자. 이들은 대체 이 의문의 저택과 어떤 연관이 있는 걸까.

실체를 벗겨갈수록 점점 전말이 더욱 충격적으로 변하는 미궁!

저자소개

[파옥초]
2013 장편판타지《요생》(합본)이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수출 지원 사업' 도서로 선정되었다.
동경 기술 전문대를 졸업한 후 일본에서 다년 간 컴퓨터 엔지니어로 근무했다. 어릴 적에 읽은 엘러리 퀸(프레데릭 대니, 맨프레드 리) 소설에 감명 받아 소설가를 꿈꾸었다. 문학에 대한 미련이 남아 온라인상에서 단편 소설 등을 썼다. 지은 책에는 호러 판타지《광륜》《요생》《요생 외전》《요생 합본》《연옥의 역사》《는개》《가족 여행》《마녀 사냥》, 하드코어 미스터리 스릴러《까만 섬》《귀곡사》, 판타지 SF《우주 전쟁》《데드 독스》《데이트 대작전》, 인기 성인 판타지《돼지의 섬》등이 있다.

목차소개

1. 오컴의 면도날
2. 혈원
3. 어떤 악(惡)의 크기
4. 그래도 부는 바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