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입술 2

진이 | 라떼북 | 2014년 02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살짝 입술만 닿았을 뿐, 그 이상 그 이하도 우리에겐 존재하지 않았으며 존재할 수 없었다. 그의 큼지막한 손이 그녀의 작은 볼을 잡아먹지 않을 만큼 살짝 어루만지며, 친구의 입술을 차마 삼키지 못하고 그 상태에 머물렀다. 뜨거운 숨결이 그녀의 숨을 잡아먹는다.
우린 이제 더 이상 친구가 아닌 걸까.

달콤하고도 위험한 친구의 입술

28년 지기 친구, ‘서연’과 ‘재신’. 서연은 재신의 결혼을 축하하지만 한편으로 마음이 불편하다.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그에게 전화를 걸고, 각자의 과거를 모두 알고 있으며, 자신들의 첫 경험까지 내어줄 정도로 서로를 믿었다. 이제는 유부남이 되어버린 재신이기에, 둘의 사이는 미묘하게 뒤틀려버린다.
사실, 처음 관계를 가지고 난 이후부터 그들의 관계는 변했다. 본인들만 모르고 있었을 뿐.

사랑 가득한 허공 위에 친구라는 줄을 타는 두 남녀.

재신의 부인 혜주는 ‘친구’라는 명목으로 서로를 마음에 두고 있는 둘의 사이가 마땅치 않아, 서연이 소개팅 할 남자에게 미리 다가가 그를 자신의 편으로 만든다. 재신은 결혼을 했음에도 여전히 서연을 챙기고, 자신의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재신의 존재에 대해 서연은 혼란스러움을 느낀다. 그런 서연은 이미 혜주의 손아귀에 사로잡힌 소개팅 상대 지혁을 만나는데…….

친구의 입술 / 로맨스 / 전 3권 완결

저자소개

진이

처음 쓰는 소설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네요. 나름 사랑과 우정 사이를 소재로 세세하게 표현하기 위해 애썼는데, 그게 잘 안 된 부분도 있는 거 같아 아쉽습니다. 그래도 처음 내는 소설인 만큼, 설레는 마음도 없잖아 있네요.
사실 주변에 사랑과 우정사이를 경험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이 소설 주인공들처럼 28년 친구까지는 아니더라도, 바로 옆에 있는 사람, 혹은 조금이라도 말을 나눈 사람도 어떻게 보면 친구라는 범주에 속할 수 있는 거니까요. 아무튼, 이 소설을 접하시는 독자 분들이, 즐겁게 혹은, 가볍게 이 소설을 읽으시면서 공감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소개

2. 미묘한 우정(2)
3. 외면한 진실
4. 혼란
5. 고백(1)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