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과 음모의 세계사

조엘 레비 | 휴먼앤북스 | 2005년 06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7,000원

전자책 정가 10,200원

판매가 10,200원

도서소개

2차 세계대전 후 나치 전범들은 미국 CIA의 보호하에 법의 심판을 피해 안전하게 탈출하는 데 성공했다? 교황 요한 바오로 1세는 나치 전범과 마피아와 연계되어 있는 부패한 가톨릭 우익 집단에 의해 살해당했다? 미국의 대통령을 좌지우지하며 미국을 신권 정치 국가로 만들려는 보수주의적 기독교 근본주의 단체가 존재한다? 미국의 대 이라크 전쟁은 이란 첩보부의 조작에 미국이 농락당한 것이다? 세계를 자신들의 이익에 따라 경영하고 미국 대통령과 같은 권력자를 `만들어내는` 자본가들의 비밀단체가 존재한다?

저자소개

영국 작가. 주로 역사와 초과학적인 현상을 다룬다. 저서로는, 일상에 얽힌 역사와 과학에 관한 《Really Useful》, 역사의 비밀과 미스터리, 초자연적 현상에 관한 초심자를 위한 입문서인 《KISS Guide to the Unexplained》, 사기꾼과 사기 사건의 세계와 그 역사를 다룬 《Scam: Secrets of the Con Artist》, 그리고 신화와 민속에 등장하는 창조물들에 관한 이야기인 《Fabulous Creatures》등이 있다.

목차소개

서문 1. 범인은 따로 있다 - 음모와 비밀결사조직 2. 적의 기밀을 입수하라 - 첩보의 세계 3. 적의 눈을 가려라 - 책략과 속임수 4. 세계는 칼자루를 잡은 자의 것이다 - 비밀 무기 5. 실제는 따로 있다 - 베일에 싸인 통치자 6.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 - 비밀 외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