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루 와 함께 한 치유의 나날들 - 고양이처럼 자신을 사랑하기

이시스 | 유페이퍼 | 2014년 01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반려 고양이와 함께 하는 삶의 ‘치유와 지혜’ 오랜 동안 심리 상담을 해온 저자가 10여 년을 넘도록 두 반려 고양이와 함께 한 아름답고 따뜻한 삶의 이야기들을 담았다. 고양이가 보여주는 삶의 지혜들 그리고 치유적인 측면들을 정겨운 시선으로 썼다. 고양이를 반려 동물로 선택하는 이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특히 한국은 오랜 동안 이유 없이 사람들에게 배척을 당하기도 했던 과거를 생각하면 흥미롭고 다행스런 현상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의 SNS가 활성화 되면서 이를 통해 사람들이 그 전에 몰랐던 고양이의 여러 이쁘고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공유했던 것이 큰 역할을 하기도 했다. 사실 고양이는 사람들에게 다소 억울한 오해를 많이 받아왔다. 인간에게 그렇게 살갑지 않는 듯한 본성 낮에는 많이 움직이는 않는 행동 습관 자신이 필요하지 않은 이상은 항상 무심한 척 보이는 반응 등 여러 가지가 사람들에게 개 등의 반려 동물과는 다른 느낌을 준다. 하지만 이 책을 보면 그러한 부분들이 오히려 모두 고양이의 독특하고 흥미로운 매력들임을 알 수 있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우리가 평소 가지고 있던 고양이에 대한 오해를 풀어주고 동시에 모르고 있던 고양이들의 다양한 측면들을 알려 준다는 데 있다. 그래서 ‘고양이들은 길들여지지 않는다.’ 거나 ‘고양이들은 사람과 친구가 될 뿐 주인으로 여기지는 않는다.’ 등의 여러 기존 고정관념들을 바꾸어 준다. 본래 사랑스러운 동물인 고양이의 본 모습을 느끼고 볼 수 있게 해 준다. 특히 저자는 오랫동안 마음이 아픈 사람들을 보살펴온 심리 상담가이기도 하다. 기존의 여러 다른 고양이 관련 책들과 구분되는 이 책만의 가장 큰 특징은 저자가 그 동안 상담해온 내담자의들의 여러 심리상담 사례와 고양이들의 긍정적 특징들이 잘 조화된 이야기들이 듬뿍 담겨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독자는 이 이야기들을 읽어 가는 중에 자연스럽게 가슴 따뜻해지는 치유의 경험을 하게 될 수도 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이미 고양이와 함께 하고 있는 이들은 가슴 따뜻해지는 공감의 느낌을 그리고 앞으로 고양이와 함께 할 이들은 미리 고양이의 매력을 느껴볼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마지막 부록에는 실제 고양이 양육에 필요한 핵심 노하우가 정리되어 있기도 하다)

저자소개

저자 이시스 저자 이시스는 이야기를 통해 세상과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세헤라자데’이다. 햇빛섬 상담센터 대표이자 원장. 상담심리학을 전공했으며 10년 이상 심리 상담을 해 왔다. 특히 최면 분석기법을 통한 각종 심리치유와 학습코칭 멘탈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해 왔다. 신화 동화 설화 등 이야기에 암시된 메시지를 통한 치유요법인 ‘이야기 테라피’ 분야의 개척자이며 동종요법 컬러치유요법 등 자연치유법 및 명상치유법을 연구해 왔다. 저서로는 『상처와 아름다움 - 신화를 통한 치유와 성장』 『이야기 테라피 성장과 치유를 위한 힐링 스토리 24』 『재투성이에서 꽃피다 신데렐라처럼 사랑하기』 『공부는 열심히 하는데 시험은 왜 못 보는 걸까?』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