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가 살아 있다고?

디디에 무니에 | 교학사 | 2008년 09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500원

전자책 정가 3,750원

판매가 3,750원

도서소개

소설의 세계에 첫발을 내디디는 어린이들을 위한 ‘나의 첫소설’ 시리즈 아홉 번째 책. 어느 날, 아파트 전체가 발칵 뒤집혔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간 쥘리앵이 감쪽같이 사라진 것이다. 아파트의 모든 층을 샅샅이 뒤져도 쥘리앵의 흔적은 보이지 않았다. 보르네오 섬의 정글에서 살다가 도시로 잡혀 온, 사람 잡아먹는 엘리베이터의 짓일 거라고 하는데……. 정말로 쥘리앵은 엘리베이터에게 잡아먹힌 걸까? 엘리베이터에서 사라진 소년을 찾기 위한 엉뚱하고 유쾌한 소동! 엘리베이터에 생명을 불어넣은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 속에 안전 불감증에 대한 경고가 담겨 있다.

저자소개

지은이 : 디디에 무니에 1958년, 프랑스 남부 툴루즈에서 태어났다. 생물학을 전공했고, 원자력 발전소, 어류 연구소 등에서 일하면서 어린이를 위한 글을 쓰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열 손가락〉, 〈천만에요!〉, 〈제1회 프랑스 자전거 경주 대회〉, 〈초원의 벼룩 한 마리〉 등이 있다. 그린이 : 이브 칼라르누 1951년, 프랑스에서 태어났다. 오랫동안 광고 그림을 그려 왔는데, 지금은 파리에서 같은 일을 하는 아내와 아들과 함께 어린이를 위한 그림을 그리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나는 도전한다〉, 〈10원으로 배우는 경제 이야기〉, 〈엘리오와 조에〉 등이 있다. 옮긴이 : 길혜연 성균관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파리 10대학 불문과 석사 과정을 수료했다. 프랑스 문화원 미디어도서관/정보센터 책임 사서, KBS 월드 라디오 프랑스 어 방송 작가 겸 진행자로 일했다. 지은 책으로는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는 , , , 등이 있다.

목차소개

1. 금발의 회오리 2. 엘리베이터의 비밀 3. 두 번째 실종 4. 사람 잡아먹는 엘리베이터 5. 엘리베이터 점검 6. 마술사 랑파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