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위무관 연 1

서연 | 라떼북 | 2013년 10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왕위 찬탈로 인한 궐내에 불어 닥치는 피바람. 그 속에서 피어난 한 떨기의 사랑. 왕권이 약화된 조선 권력의 중심에 서 있는 영의정 정규현. 아주 막강한 권력을 가지고 있는 그에게 없는 단 한 가지인 왕권을 가지기 위하여 그는 세자인 이륜을 밀어내고 자신의 손자인 의평대군을 그 자리에 앉히려 한다. 영의정은 세자를 제거하기 위한 계략을 세우지만 실패한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눈엣가시 같았던 좌의정에게 역모죄를 씌우게 된다. 가까스로 목숨을 건진 좌의정의 딸, 서연은 세자를 곁에서 잘 모시라는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남자인 척을 하고 세자의 호위무관이 되기로 결심한다. 호위무관이 되어 당신을 지켜드리겠습니다. 그런데 당신이 자꾸 좋아지는 것을 어찌해야 합니까. 세자 이륜은 저잣거리에 나섰다가 남복을 한 서연을 만나게 된다. 올곧은 성정을 가진 그녀를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어야겠다고 결심한 이륜은 그녀에게 이름을 알아내게 되고, 훗날 자신의 사람이 되어 달라고 한다. 아버지가 역모죄로 돌아가시고 난 후, 서연은 과거시험을 준비하여 궐로 들어가게 된다. 왕이 된 이륜은 서연을 기억하고, 자신의 호위무사로 임명한다. 한편 이륜과 영의정의 기싸움은 날로 심해져가고, 호위무관이 된 서연은 호시탐탐 이륜을 위협하는 영의정으로부터 그를 지키고자 하는데…… 서연은 어느 순간부터 그에 대한 연정을 품게 된다. 날로 커져만 가는 그에 대한 마음 때문에 서연은 힘들어지고, 이륜 또한 서연을 마음에 품게 되지만 서연이 남자인 줄 알고 있는 그는 혼란스럽기만 한데……. 호위무관 연 / 서연 / 로맨스 / 전5권 완결

저자소개

서연 처음 작가님이라는 호칭이 참으로 신기하고 얼떨떨했는데, 이렇게 스스로 작가라고 하려니 쑥스럽기 그지없네요. 어느 덧 한 편의 소설을 완결하다니 저에게 있어서는 참으로 뜻 깊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처음 글을 쓸 때만 해도 제가 쓴 글을 과연 다른 누군가가 읽어주실까 라는 궁금증과 걱정을 가득 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걱정은 점점 설렘으로 바뀌었고 글을 쓸 때마다 항상 즐거운 마음이었습니다. 이렇게 글을 쓰고 다른 분들이 읽어주시는 것이 저에게 얼마나 행복하고 감사한 일인지 모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뵐 수 있기 위해 또 다른 작품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며 행복한 만큼 읽어주시는 독자분들 역시 정말 재미있고 오랫동안 기억 속에 남을 수 있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기를 작게나마 바랍니다. 늘 행복하세요.

목차소개

1 ~ 9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