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본] 너는 나의 봄이다 [전2권/완결]

정수아 | 라떼북 | 2014년 06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그렇게 내 대학 시절에 두 번 다시 사랑은 없을 거라고 생각했었다. 이젠 정말 공부만 해야지, 남자는 거들떠도 안 봐야지, 라고 다짐을 했는데…….
하지만 역시, 결국, 또다시.
“어, 추격자 양! 우리 학교였어요?”
두 번 다시는 만날 수 없을 거라 믿었기에 마음을 다잡았는데 내 눈앞에 버젓이 나타난 이 남자를…… 어떻게 해야 할까.
“해부학 수업 듣는 거 보니까 1학년 같은데, 내가 선배니까 말 놔도 되지?”
지하철에서 깍두기 형님들을 닮은 포악한 고교 4인방으로부터 날 구해준 이 남자를, 오늘 다시 학교에서, 우리 과에서, 해부학 강의실에서 만난 건 분명 내 사랑의 저주를 풀어주려고 하는 게 틀림없을 거다. 나더러 다시 사랑을 하라고 하시니. 지난 2년 동안 단 한 번도 한눈팔지 않아서 착하다고 나에게 내린 선물인 게 확실하다.
“잘 지내보자, 봄.”
날 보고 싱긋 웃는 이 남자를 난 또다시…… 사랑하게 됐다.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정수아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걸 좋아하다 쓰기 시작한 글을 이젠 손에서 놓지 못하고 있지만 글 쓰는 시간이 세상에서 제일 편하고 안락한 시간이라고 생각하며 평범한 이야기 속에서도 독특한 소재를 갈구하며 독특한 소재 속에서 평범하지 않은 사랑 이야기를 그려 나가고픈 글쟁이입니다.
취미 : 글쓰기, 여행 가기, 잠자기.
직업 : 편집디자이너
필모그래피 : <시크릿 하우스>, <너는 나의 봄이다>, <월광 소나타>, <지배자> 등등
예정작 : <녹턴>, <내 남자의 비즈니스>, <폭군> 등등

목차소개

Prologue.

Part 1. 사랑이 넘치는 캠퍼스
1화. ~ 10화.

Part 2. 천국과 지옥을 넘나드는 631병동
1화. ~ 6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