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는 즐거워 8 내 꿈이 제일 좋아

김영욱 글 / 최해영 그림 | 도서출판 키다리 | 2013년 06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5,700원

판매가 5,700원

도서소개

내 꿈을 말해줄게! 학교생활을 동화로 자연스럽게 접하면서 학교에 관심과 흥미를 갖는 「학교는 즐거워」 제8권 『내 꿈이 제일 좋아』. 동화작가 김영욱이 어른이 된 자신의 모습이 궁금한 아이들을 수상한 놀이공원 '드림랜드'로 안내하는 동화입니다. 꿈이 정해져 있는 '미래', 그리고 아직 꿈이 없는 '동훈이', 꿈이 많아 걱정인 '형진이'를 통해 아이들이 꿈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질문을 스스로 풀어 나갑니. 아울러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과 과정이 필요함을 보여줍니다. 쉽게 포기하지 않도록 방향을 잡아주고 격려를 건넵니다. 그림작가 최해영의 개성 넘치는 그림을 함께 담았습니다. 동훈이, 미래, 형진이는 미술 시간에 장래희망을 주제로 그림을 그리게 되었어요. 수업이 끝나고 영어 학원으로 가는 중에 놀라운 사건이 벌어졌어요. 미래가 미술 시간에 장래희망을 주제로 그린 '드림랜드'가 나타난 것이에요. 세 친구는 드림랜드에서 꿈을 이루어 준다는 체험 티켓 세 장을 받아 우주 관람 풍선, 거울의 방, 공중 레일 바이크라는 세 놀이기구를 경험하는데…….

저자소개

김영욱 저자 : 김영욱 저자 김영욱 선생님은 대학에서 교육학을 공부했습니다. 어릴 적 꿈은 건축가와 동화작가였습니다. 지금은 대학교에서 예술과 문학을 가르치고 있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를 쓰고,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쓴 책으로는 『책벌레 대소동』,『신기한 베개』,『그림책, 음악을 만나다』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는 「엉뚱발랄 아멜리아 시리즈」,『세계 어린이를 위한 소중한 약속』,『비밀의 강』,『알카포네의 수상한 구둣방』,『첫사랑 진행 중』,『우리는 핀볼이 아니다』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최해영 그린이 최해영 선생님은 대학에서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부했습니다. 어릴 적 꿈은 국어 선생님과 화가였습니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며 매일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시간 도둑과 사라진 방학』,『싫어! 지겨워! 짜증 나!』,『오늘은 왜 쉬어요』,『남다른은 남달라』,『좋아? 나빠? 인터넷과 스마트폰』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너는 꿈이 뭐야? 드림랜드의 행복한 꿈 이야기 1 나는 나중에 어떤 모습일까요? 그림 속으로 풍덩! 드림랜드의 행복한 꿈 이야기 2 왜 꿈을 가져야 하는 걸까요? 친구의 미래를 만나다 드림랜드의 행복한 꿈 이야기 3 나만의 꿈을 만들어 보아요 거울의 방과 꿈의 메달 드림랜드의 행복한 꿈 이야기 4 여러가지 경험이 필요해요 포기하면 말짱 도루묵 드림랜드의 행복한 꿈 이야기 5 나의 꿈을 키워요 선물 받은 풍선 내가 꾸는 꿈 ·작가의 말 ·추천의 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