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 모든 것은 사랑이 만든다

허태수 | 리즈앤북 | 2006년 07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허태수 목사의 에세이집. 사람에게는 자신만의 독특한 행복지수가 있다. 그 행복지수는 자신의 정체성을 확인하는 순간에 올라갈 수 있고, 일을 통해 얻는 사회적 만족도에 따라 올라갈 수 있다. 하지만 결과에는 다소 차이가 있으며, 그 차이는 자신이 극복하고 해결해야 한다. 이 책은 사람이 살면서 얻어지는 작은 것이 행복의 힘이며, 삶의 근원이라는 것을 일깨워준다. 저자는 '사랑'이라는 화두로 이 세상의 모든 것을 말하고 있다. 평소에 겪은 작은 것을 그저 지나치기 보다는 관심을 두고 볼 것을 권유하면서, 그 관심이 바로 '사랑'임을 이야기한다.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것부터 시작한다면, 행복과 만족을 얻을 수 있음을 강조하고 있다.

저자소개

허태수 1959년 강원도 횡성의 작은 산골 마을에서 태어난 그는 안양 성결신학교와 감리교 협성신학교, 감신 선교대학원을 졸업하고 19년간 춘천의 성암감리교회 담임목사로 재직중이다. 그리고 에 이르기까지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는 그가 이제 오랜 시간 동안 주변의 모든 것들과 나누었던 “만물과의 대화” 와 “소통의 기쁨”을 우리에게 들려준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