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중국 낮은 중국

김정현 | 황금물고기 | 2014년 03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0,000원

전자책 정가 11,000원

판매가 11,000원

도서소개

『높은 중국 낮은 중국』은 월간조선을 통해 발표해왔던 글들을 엮은 책이다. 10년 넘게 동서와 남북으로 빠르게 변모하는 중국의 역사와 문화 현장을 저자가 몸으로 부딪치며 직접 보고 느낀 생생한 감동의 서사시를 느낄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 김정현은 1957년 영주에서 태어났다. 1994년부터 소설을 쓰기 시작해. 1996년 가정과 사회에서 설 자리를 잃어버린 아버지의 초상을 그린 장편소설 『아버지』를 출간해 ‘아버지 신드롬’을 일으켰다. 2000년부터 중국 베이징에 거주하며 중국 역사 공부에 천착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아버지』 『여자』 『고향사진관』 『길 없는 사람들』 『누이』 등이 있다.

목차소개

제1장 쩐의 나라, 욕망의 땅 중국 내륙 최고의 부자 쫑칭허우를 만나다 중국 1, 2위 갑부도시의 변화 몸부림 청년실업 조기퇴직, 창업으로 뛰어 넘다 ‘청년드림’을 지원하는 코트라와 우리은행 제2장 최고의 세계, 인간의 땀 중국인의 궁극의 보석, 옥(玉)의 세계 중국 최고 의상디자이너와 모델이 든 성공 비결은 ‘단순함’ 2박 3일, 108가지 요리의 향연 ‘만한취엔시(滿漢全席)’ 라오바이싱(老百姓)의 덕목, 가족과 의리 제3장 다스리는 힘, 보살피는 자 시진핑 정부의 경제와 정치 미래를 듣다 감정 없는 지혜가 법률이다, 특히 변호사에게는 화타(華陀)의 후손, 현대의 신의(神醫)들 중국 유학, 그 성공의 길 제4장 너무 오랜 역사, 새로운 문화 중국 문화정책 연구의 본산 ‘문화산업연구원’ 탐구 중국 영화산업, 한류 인재를 부른다 ‘짱(臟:더럽고), 난(亂:어지럽고), 쉬(虛:허망한)’의 세상에서도 사랑은 희망이다 3,000년의 잠에서 깨어난 황금 유물을 찾아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