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의 연인 2 (완결)

뷰리 | 라떼북 | 2014년 07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륜은 또다시 고민에 빠졌다. 갑옷을 벗기고 나니 갑옷에 묻었던 것보다 더욱 흥건히 피에 젖은 옷이 눈에 띄어 어쩌면 좋을지 몰랐다. 한참을 고민하던 륜은 결국 그녀의 옷도 갈아입히는 게 낫다는 결론을 내렸다. 세라를 내려다보던 륜의 목구멍으로 저도 모르게 침이 꿀꺽 넘어갔다. 륜이 애써 떨리는 마음을 다잡으며 침착하게 중얼거렸다.
“난 그, 그냥 도와주려는 것뿐이야.”
하지만 그는 실제 변명에 불과하단 걸 스스로도 알고 있었다. 그저 손가락만 한번 튕겨주면 말끔히 새 옷으로 갈아입혀진다는 걸 뻔히 알고 있었으므로, 방금도 직접 할 필요도 없었던 것을 끝내 자신의 손으로 직접 조심조심 벗겼던 것이다. 하지만 륜은 마력으로 하든 직접 손으로 갈아입히든 어차피 자신의 힘으로 하는 건 마찬가지라며 스스로 정당화시켰다.
“이, 이건 세라를 위한 일이야.”
또다시 중얼거리며 점점 세라의 가슴으로 향하던 륜의 손끝이 떨렸다.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저자 : 뷰리

우선 제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꾸벅~
전 판타지로맨스 장르를 무척 좋아합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죽 판타지로맨스를 계속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믿으실지 모르겠지만 위의 세 줄을 적기위해 세 시간이 걸렸습니다. 저에겐 작가의 말이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글 같습니다.^^

저서 정령과 기사단

목차소개

6. 분투
7. 발로
8. 각성
9. 변질
10. 진출
11. 열망
12. 분열
13. 충돌
14. 애증
15. 귀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