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동화 나라 속 주인공이 된 니키
별다를 것 없이 찌질하게 시작된 니키의 하루는 영원한 라이벌 매킨지로 인해 완전히 뒤죽박죽된다. 매킨지가 던진 강스파이크를 맞고 기절한 니키는 이상한 동화 나라 속에서 깨어난다. 어쩔 수 없이 도로시도 앨리스도 아닌 어설픈 캐릭터로 동화 나라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8》은 청소년들이 어릴 때 읽어보았던 동화 속 이야기를 엉뚱 발랄 주인공인 니키와 함께 유쾌하게 엮었다. 니키와 함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묘하게 얽히고설킨 동화들이 코믹하게 다가온다. 저자는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해 보았을 것 같은 동화 나라를 실감 나게 표현했으며, 가슴 떨리는 로맨스를 통해 소녀들의 감성도 한층 자극했다.
펼쳐보기
내용접기
저자 : 레이첼 르네 러셀(Rachel Renee Russell)
소송 서류를 쓰는 짬짬이 책도 쓰는 변호사이다. 그녀는 두 딸을 키웠고, 늘 책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살았다. 보라색 꽃 기르기, 전혀 쓸모없는 물건들 만들기 등이 취미이다. 레이첼은 버릇없는 요크셔 종 강아지 한 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 이 강아지는 컴퓨터 모니터에 올라가거나 레이첼이 글을 쓰는 동안 동물 인형을 물어뜯어서 매일 가슴을 졸이게 만든다. 레이첼은 자신이 완전 ‘찌질이’라고 생각한다.
펼쳐보기
내용접기
역자 : 김은영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했으며, 현재 어린이 및 교양 도서의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대지의 아이들 Ⅰ, Ⅱ, Ⅲ》, 《희망의 밥상》, 《아주 특별한 시위》, 《흰 기러기》, 《먹지마세요, GMO》, 《헬스의 거짓말》 등이 있다.
대여기간이 만료된 도서입니다.
구매가 제한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대여가 제한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