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본할인] 독신데렐라 (전3권/완결)

서영우 | 라떼북 | 2015년 01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3,600원 (10%)

도서소개

독신데렐라, 총 3권의 이야기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기회!

서른셋, 지금도 사랑할 수 있을까

차가움이 뚝뚝 묻어나오는 중견기업 이사 호란. 결혼을 원하지만 마땅한 남자가 없는 다희. 선머슴 같은 모태솔로 33년차 영규. 각자의 사정으로 한 집에서 동거를 시작한 세 명의 여고 동창들은 삐그덕대는 위태로운 동거를 시작한다. 이제는 적지 않은 나이 서른셋. 이혼과 함께 남자를 믿지 않는 호란, 이별 후에도 애인을 잊지 못하는 다희, 남자에는 도통 관심 없는 영규. 그들 앞에 운명처럼 남자가 나타났다!

쉽지 않은 서른셋의 유쾌발랄 스펙터클
가슴 먹먹한 연애가 시작 된다

엘사 버금가는 호란의 얼음장 같은 마음을 슬금슬금 녹여가는 준영, 서로의 트러블 메이커인 다희와 시환, 화장실에서 휴지를 나누며 꽃핀 영규와 이리. 하지만 운명은 쉽게 그들이 행복해지도록 두지 않았다.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서는 넘어야만 하는 과거의 그늘이 19년이 지난 지금, 그들을 덮치고 만다. 과연 그녀들은 과거의 그늘에서 벗어나 무사히 해피엔딩을 이룰 수 있을까?

사랑을 못 이루는 자들의 달콤 쌉싸름한
연애 서사시 [독신데렐라]

저자소개

서영우

멍한 얼굴로 상상을 펼치고, 알아볼 수 없는 글씨로 메모장에 뭔가를 휘갈기는 사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산처럼 쌓아놓고 아직 풀어내지 못한 이야기에 발을 동동 구르는 매일 새벽, 불 꺼진 방 안에서 수상한 소설을 써내려가는 소심한 글쟁이입니다.
언제나 곁에서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가족들과 써니, 삼우. 이 이야기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출판사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목차소개

1. 결혼반지의 유효기간
2. 서른 넘은 여자
3. 운명은 톱니바퀴처럼
4. 인연의 실
5. 감정의 눈속임
6. 처음은 다 그렇게 시작을 한다
7. 가랑비에 소리 없이 옷이 젖듯이
8. 누군가에게 추억이란, 아픔의 다른 이름이다
9. 말할 수 없는 비밀
10. 안개가 걷히고 나면
11. 잊었던, 그러나 잊힐 수 없는 날들
12. 19년 전, 모든 것의 시작 그리고 끝
13. 우리는 행복해질 수 있을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