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학교 헤어진 다음 날 읽는 책

박민진 | PLATORS | 2012년 09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이별한 남녀는 빨리 슬픔에서 벗어나 일상으로 돌아오기 위해 슬픔의 지도를 찾아 헤맨다. 그래서 나 같은 사람에게도 찾아와서 그 지도를 달라고 요구한다. 하지만 슬픔은 지도가 아니라 과정이다. 당신의 슬픔을 없애줄 요술지도는 이 세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다. 다만 시련의 슬픔이 당신 앞에 있다면 묵묵히 그 상황을 받아들이자. 그리고 어떻게 하면 그 시간을 보다 잘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해보자. 물론 이성적으로 생각하기 그리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지금도 ‘찾아가서 용서를 구하고 다시 한 번 시작해보고 싶다고 말할까?’라고 하루에도 수백 번 고민하는 당신의 마음을 나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그냥 슬퍼하다가 감정이 지치는 것을 기다리는 것은 말 그대로 시간낭비일 뿐이다. 성경을 보면 이런 말이 나온다. “하나님께서 지으신 모든 것이 선하매 감사함으로 받으면 버릴 것이 없나니”(디모데전서 4장 4절) 우리에게 허투루 주어진 사건은 하나도 없다. 모든 슬픔은 우연을 가장한 축복이다. 슬픔을 통해 배울 수 있고 성장하게 되며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다. 문제는 그 슬픔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다.

저자소개

경력 플라터스(PLATORS) 대표 ELLE [러브]칼럼 연재 GOD people 매거진 박민진의 크리스천 데이트 코치 연재 경북 문화신문 등 다수의 신문/잡지에 데이트칼럼 연재 CJ 헬로비전 케이블방송 출연 생명의 말씀사 푸른숲 출판사 등 서평 1위 다수의 교회 및 기관에서 데이트 강사로 활동중 저서 크리스천데이트코치1-8권 30일 비전의 탄생 책은 길을 알고 있다1 꿈이 현실이 되는 독서법 이별학교 헤어진 다음 날 읽는 책 홈페이지 http //plators.com 이메일 master@plators.com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머리말
1단계: 감정
1-1 아무렇지 않아도 괜찮아
1-2 상실감과 실감의 경계
1-3 슬픔도 삶이다
1-4 거절 당해도 괜찮아
1-5 터널효과
1-6 잘 헤어졌다
2단계: 성찰
2-1 이별리스트
2-2 건강한 신경증 환자 되기
2-3 슬픔 외에 아무 것도 배우지 못하는 것을 두려워하라
3단계: 학습
3-1 남자와 여자를 학습하라
3-2 전공필수 3과목
3-3 자아상
4단계: Building
4-1 건설적인 일을 하라
4-2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라
4-3 실력 있는 사람이 되어라
4-4 경제력 있는 사람이 되어라
5단계: ReStart
5-1 당신이 점점 더 만나기 어려워지는 이유
5-2 지금 만남을 시작하라
5-3 이렇게 이별하라
맺음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