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들려주는 머리맡 성경동화

권오영 지음, 우영미 그림 | 아인북스 | 2012년 06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올바른 신앙성장을 위한 “머리맡 성경 동화” 날마다 말씀과 기도로 신앙이 쑥쑥 자라는 은혜로운 이야기 15편의 여러 이야기로 구성된 이 책은 세상의 그 무엇보다도 귀하고 값진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구원받은 이후 하나님의 자녀로 올바르게 살아가야 하는 목적과 이유를 감동적으로 들려줍니다. 이 책의 특징은 각 장별로 [마음에 새겨야 할 말씀]과 [주제]를 넣었습니다. 이야기에 해당하는 말씀을 암송하고 생활 속에 실천하면 더욱 유익하고 하나님 보시기에 흐뭇하고 착한 하나님의 자녀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이 책을 읽을 때에 경건한 마음으로 읽어 가면 하나님의 진실한 믿음과 사랑을 더욱 크게 느낄 것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권오영 저자 권오영은 서울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1985년에 창주아동문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1990년에 하나님 말씀으로 거듭난 이후, 서울 강북에서 말씀을 사모하며 늘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면서 성경동화 쓰기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창작동화『분홍 숲의 꿈』,『바람이 읽는 동화』,『아카시아 꽃이 활짝 폈어요』,『베레쉬트 1, 2』,『하얀 나라 겨울 궁전』등이 있고 녹색문고『지구가 병이 났어요』,『물방울도 화가 났어요』를 지었습니다. 그림 : 우영미 그린이 우영미는 1995년에 코믹스 만화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대표작으로『만화로 보는 아들아 머뭇거리기에는 인생이 너무 짧다 1~5』가 있습니다. 2002년에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받고 경기도 안양에서 날마다 기쁨으로 신앙생활을 하면서 동화일러스트레이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머리말 01. 하나님 맙소사! 02. 초록 알을 낳고 싶어 하는 암탉 03. 과학실에 숨은 아이 04. 진성이의 기도표 05. 예수님은 나의 목자 06. 떠벌이 수탉 꾸꾸 07. 스티커를 씹어 먹은 아이 08. 작은 씨앗과 도둑 아저씨 09. 천국 열차 10. 빨간 넥타이 11. 나팔 부는 아이들 12. 동글이 하나님 13. 서쪽에서 해 뜨는 말똥공주네 집 14. 고깔모자를 쓴 노랑머리 15. 맹랑한 가시나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