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두 바퀴로 화끈하게 유럽 돌기

신동훈 | 청어 | 2014년 11월 2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열혈 소방관의 바이크 유럽여행기 바이크 하나 믿고 유럽 곳곳을 여행하며 겪은 믿지 못할 사건들 그리고 유럽 바이크 여행자를 위한 알찬 정보들 바람을 가르며! 청춘을 불사르며! 바이크 유럽여행이 이렇게 화끈할 줄 몰랐다! 본문 - ‘프롤로그’ *왜 바이크 여행을 해야 하는가 바이크 여행 예찬론자인 저는 주변 사람들로부터 왜! 굳이! 위험하게 바이크나 자전거를 타고 여행을 하냐고 자주 질문을 받곤 합니다. 그러면 전 그 사람들이 바이크 여행을 하지 않을 것임을 알기에 그냥 ‘재밌잖아’ 라든가 ‘남자아이가’ 라는 말로 대충 넘어가곤 합니다. 그런데 간혹 진지하게 질문을 해오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럴 때면 전 지도를 보여주며 당신이 가본 것을 표시해보라고 합니다. 그러면 일반 배낭 여행을 했던 사람은 갔던 곳에만 점을 표시합니다. 하지만 바이크나 자전거로 여행을 한 사람은 자연적으로 자신이 갔던 곳을 선으로 나타냅니다. 다시 말해 점과 점 사이 그 나라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보지 못했던 모든 곳들이 내 것이 되는 것입니다. 버스나 기차를 타고 가며 보았던 잠시 머무르고 싶었던 아담한 집이나 사원, 표지판도 없이 좁게 뻗어있는 골목길의 끝, 관광객이라고는 한 명도 없을 것 같은 마을, 길을 잘못 찾아들어선 어느 외곽 마을의 조그마한 다방, 그곳에서 느껴졌던 진실 된 커피 향과 사람 사는 냄새, 인위적이지 않은 진실 되지만 약간은 어색한 현지인들의 미소…… 이 모든 것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것이 바로 바이크 여행인 것입니다. 바이크 여행은 단지 배낭 여행에 바이크 하나만 추가하는 여행이 아닙니다. 잠시만 정신줄 놓아도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여행입니다. 그래서 매 순간 정신을 바짝 차리고 있어야 하는 여행입니다. 어쩌면 꼭꼭 숨기고 외면했던 가장 초라하고 약한 자신을 정면으로 대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 모습이 어색해 자신을 부정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고통도 잠시, 자신의 바닥을 보았기 때문에 편안해질 것입니다. 끊임없이 자신과 대화하게 될 것입니다. 점점 단단해질 것입니다. 강해질 것입니다. 진정한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너무나도 크고 무섭기만 했던 이 세상이 작아지고 만만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자신의 인생에서 한 번쯤은 지도에 점을 찍는 여행이 아닌 선을 그리는 여행. 풍경을 보고 가는 것이 아닌 자신이 하나의 풍경이 되는 여행을 해 보길 바랍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출발 첫 만남 지원군의 등장 바이크 유럽일주시작 아우토반 위에서 퍼지다 독일 멋쟁이들 다시 아우토반 위에서 버린 오백이 기막힌 인연들 삶의 정상궤도를 박차고 나온다는 것은 혹독한 신고식 만나서 반가워, 자콥 석양의 로망, 바이크에 꽂히는 순간 내 생애 최고의 캠핑 당신은 무지개의 끝을 본 적이 있나요? 노르웨이는 독장미 이케아(IKEA)는 음식점 오백아, 눈 좀 떠 봐! 물 위에서 하룻밤 발트 3국으로 작은 다방 총의 절규 바이크 여행의 맛과 낭만에 대하여 폴란드라니 체코의 시골 축구장에서 하룻밤 할머니는 세상 공통 체코에서 만난불새 일촉즉발 폭풍전야·1 일촉즉발 폭풍전야·2 나는 왕이로소이다 여행 권태기라니 사랑, 그놈 참 시간 여행 터널 속으로 호수의 끝판왕, 블레드 호수 해안마을 피란 베네치아와 산마리노 리미니 로마의 석양 아, 로마 시비타베치아 수병과 간호사의 키스 이탈리아 경찰, 누가 안 좋다고 그랬어? 제노아 이탈리아는 변덕쟁이 첫 검문 유럽의 끝판왕, 스위스 처녀의 어깨 로망, 그 위대한 이름을 위하여 루체른, 평화롭지 아니한가 으아, 신혼여행이라니! 여행의 막바지, 그러나 그는 전설이다 평화의 정석 내 꿈은 낚시왕 호라이즌언리미티드 모임 대 위기 이별 어느 한 가을밤의 꿈 에필로그 부록 | 유럽 바이크 여행자를 위한 알찬 정보들 바이크 선택 바이크 여행의 시작과 해외 구입 야영 식사 수납공간 복장과 안전장비 텐트백 따로 만들기 조깅은 필수 전자기기 기타 자잘한 정보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