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9

김승주 | 수우북에디션 | 2012년 03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남장을 즐기고 무술과 시에 능한 재색겸비 그 낭자 은성 학식 외모 가문 뭐 하나 부족한 게 없어 노는 그 한량 한주 이들의 그 마지막 이야기 태몽을 꾼 한주는 돌아오려 하지만 맡은 소임때문에 움직일 수가 없다. 성근이 대신 한주의 연서를 가지고 오지만 은성은 봄에 돌아온다는 한주를 기다리지 않는다. 차라리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 혼인은 이미 파탄이 났다고 결론낸 후다. 외소박을 놓아도 할 말이 없으리라는 장인의 말을 전해듣고 급히 달려온 한주. 이미 꺼진 촛불 같은 이 혼인을 한주는 과연 다시 살려낼 수 있을 것인가.

저자소개

모순 편견 음모와 싸우는 이야기를 사랑함. 사극 추리극을 즐기고 쓰고 싶지만 왠지 쓰여진 이야기는 말랑말랑해서 고민 중. 지구가 둥글듯 그 위에 존재하는 사람도 삶도 인연도 다 둥글고 원만하길 바라는 낭만주의자. 아마도 이것이 말랑말랑함의 이유일 거라 추측됨. 소한에 태어났으나 추위는 못 참고 따뜻함을 추구하면서도 더위는 못 견디는 모순되고 모순된 존재. 그럼에도 일년 중 거의 모든 날을 웃고 사는 대책없는 낙천주의자.

목차소개

연서
답신
밤마실
후일담 - 상
후일담 - 하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