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4

김승주 | 수우북에디션 | 2012년 03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남장을 즐기고 무술과 시에 능한 재색겸비 그 낭자 은성 학식 외모 가문 뭐 하나 부족한 게 없어 노는 그 한량 한주 이들의 네번째 이야기 금강산 가던 길에 발목이 잡힌 은성. 큰할아버지이자 병판 박 대감은 은성을 중전 간택에 올리기로 한다. 그것도 모른채 데릴사위를 들이려 애쓰는 은성의 어머니. 한주는 병판댁에서 들어온 혼담을 거절한다. 데릴사위라니. 새어머니의 농간에 놀아날 생각은 없다. 급제하여 소헌을 만날 날만을 꿈꾼다. 드디어 급제를 한 한주에게 좌의정 여식과의 혼담이 들어온다. 모두가 탐낸다는 좌의정 여식과의 혼담에도 불구하고 한주는 그저 소헌과 동주 낭자 생각에만 속이 태운다.

저자소개

모순 편견 음모와 싸우는 이야기를 사랑함. 사극 추리극을 즐기고 쓰고 싶지만 왠지 쓰여진 이야기는 말랑말랑해서 고민 중. 지구가 둥글듯 그 위에 존재하는 사람도 삶도 인연도 다 둥글고 원만하길 바라는 낭만주의자. 아마도 이것이 말랑말랑함의 이유일 거라 추측됨. 소한에 태어났으나 추위는 못 참고 따뜻함을 추구하면서도 더위는 못 견디는 모순되고 모순된 존재. 그럼에도 일년 중 거의 모든 날을 웃고 사는 대책없는 낙천주의자.

목차소개

호판의 자제
배워서 남주는 즐거움
달래네 이야기 채록집
간택 내정자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