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연애 2 (완결)

쇼콜라요정 | 라떼북 | 2015년 04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요리 잘하는 남자와 뭐든 맛있게 먹는 여자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맛있는 연애 이야기!

바람난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연애라면 진저리를 치던 은채에게 한 남자가 다가온다. 첫 만남에 대뜸 연애하자는 말을 던지는 그 남자는 바로 하린이었다. 하린은 며칠 전 우연히 만난 은채에게 첫눈에 반했고, 운명처럼 다시 그녀를 만나게 되자 기회를 놓칠 수 없어 적극적으로 대시해왔던 것이다. 은채는 당황스러웠지만, 하린에게 묘한 끌림을 느끼고 그와의 만남을 이어간다.

젓가락 가득 면을 듬뿍 집어 후루룩 소리가 나도록 흡입하고 삶은 계란을 한입 베어 물자, 입 안에서 면과 소스, 삶은 계란이 어우러져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었다. 깔끔하고 담백한 계란이 상큼하고 매콤하면서 톡 쏘는 비빔면의 맛을 돋우었다. 차가운 비빔면과 따뜻한 계란의 조화. 두 사람은 대화 한 마디 없이 비빔면에 집중하였다. - 본문 중에서

맛있는 음식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이 있는 은채와 하린은 맛집을 찾아다니며 데이트를 즐긴다. 함께 먹는 끼니가 늘어갈수록 서로에게 점차 빠져드는 두 사람. 하지만 전 남자친구의 배신으로 마음의 문을 닫은 은채는 하린과 좀 더 발전된 관계를 맺는 것이 두려워지는데…….
은채는 과거의 상처를 극복하고 하린의 진심을 받아들일 수 있을까. 맛을 즐길 줄 아는 두 사람이 선사하는 맛의 향연 속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맛있는 연애 / 쇼콜라요정 / 로맨스 / 전2권 완결

저자소개

쇼콜라요정

1989년생. 을지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졸업. 서울거주. B형. 천칭자리.
안녕하세요. 쇼콜라요정입니다. 우울하거나 힘들 때 달콤쌉싸름한 초콜릿을 먹어 힘이 나게 만드는 주문과도 같은 사람이 되고자 필명을 쇼콜라요정이라고 지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놀이공원과 여행입니다. 제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뒷담화 하는 사람, 느끼한 음식입니다.
취미는 맛집 탐방과 테디베어 만들기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있을 때가 제일 행복합니다. 저절로 웃고 있는 모습의 나를 볼 수 있으니까요. 억지로 웃어야 하는 그런 상황이 아니니까요. 테디베어 만들기는 마음을 안정시켜주고 진정시켜줍니다. 답답했던 기분과 우울했던 기분은 바느질을 하면서 날아가 버리죠.
제가 존경하는 사람은 바로 우리 부모님입니다. 저희 아버지는 은행을 다니면서 모든 것을 확인하고 꼼꼼히 점검하기 위해 언제나 한결같이 새벽 5시에 일어나셔서 하루를 시작하셨습니다. 말단사원부터 시작하셔서 지점장 지위까지 오르셨습니다. 저 역시 아버지처럼 되도록 새벽 일찍 일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저를 낳아주시고 키워주시고 힘들 일이 있을 때마다 격려해주시고 충고도 해주시고 친구 같은 사람이었습니다. 죽을 때까지 이 은혜는 못 갚겠지만, 있을 때 잘하겠습니다.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저의 첫 작품인 요리 로맨스소설은 저의 실제 경험에서 일어났던 일 그리고 실제 존재하는 음식점들과 장소들입니다. 부산여행도 직접 갔다 왔고요, ‘죽기 전에 작가 한번 돼보자.’ 저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는데 27살에 꿈을 이뤘네요. 상처를 두려워하고, 사랑하기를 두려워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제 책을 권하고 싶네요. 내 글 안의 아이들이 행복했으면……. 언제나. 그래서 내 글을 읽어주는 분들이 행복했으면……. 그 역시 언제나. 그렇게 나까지 행복하길 원하는 참 욕심 많은 작가……. 나 역시 언제나.

목차소개

9. 즉흥적인 1박2일 부산 여행
10. 취중질문과 은채의 고백
11. 꼬꼬마 아가씨, 하린을 도발하다?
12. 뜻밖의 만남과 팽팽한 신경전
13. 목덜미를 탐하다
14. 어떻게 잡으러 가야 하나?
15. 나한테 잡히면, 안 놔준다
16. 담백한 연잎밥
17. 라면 먹고 갈래요?
18. 딸을 주십시오
19. 그 이름은 상견례
20. 사람과 사람이 만나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