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하면 괴롭고 안하면 외롭고

장경동 | 아라크네 | 2014년 10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11,000원

판매가 11,000원

도서소개

‘개그맨보다 더 웃기는 목사’ 장경동이 들려주는 사랑과 결혼 아내와는 전생에 원수였을까요? 그토록 사랑스럽고 애교 많던 달링은 어디 갔나요? 오늘도 나를 못 잡아먹어서 안달하는 한 여자가 있는 집으로 들어갈 생각을 하니 끔찍하네요. 매일 나에게 별과 달을 따 주겠다고 약속했던 그이는 어디로 갔나요? 조상 중에 못 먹고 죽은 귀신이 있는지, 밥 안 차려 준다고 투정하는 남자. 이 사람이 진짜 내 남편 맞나요? 결혼 관련 인터넷카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연들이다. 사람들은 사랑하는 이와 가정을 꾸려 함께 있고 싶어서, 더 행복해지고 싶어서 결혼을 결정한다. 그러나 결혼식장 문을 나서는 순간부터 많은 이들이 갈등한다. 돈, 처가, 시댁, 아이 교육, 외도 등 일일이 나열할 수도 없는 문제로 바람 잘날 없는 결혼생활을 경험하기 때문이다. ‘개그맨보다 더 웃기는 목사’로 유명한 장경동 목사 또한 마찬가지였다. 그 역시 한 여자의 남편으로 30여 년 동안 결혼생활을 해 오고 있지만 그 과정이 결코 순탄하지 않았다고 고백한다. 그러나 그는 지금 행복한 부부 생활을 하고 있다. 그동안 방송 출연과 강연을 통해 설파한 내용을 엮은 『결혼, 하면 괴롭고 안 하면 외롭고』에는 그의 행복 비결이 담겨 있다. 이 책을 통해 그는 행복한 결혼생활의 비결을 들려준다. 인생에서 성공한 사람은 결혼을 잘한 사람이고, 반대의 경우는 결혼을 잘못한 사람이라고 단언할 정도로 결혼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장경동 목사. 사랑하는 이들이 서로에 대한 소중함과 사랑의 참 의미를 깨닫기를 바라는 마음을 이 책에 담았다.

저자소개

장경동 이 시대 최고의 멀티미디어 영상 설교가인 장경동 목사는 CBS, CTS, KBS, MBC 등 TV에 출연하여 설교와 교훈, 그리고 재담으로 사람들에게 복음에 대한 친근감을 주고 또 회심의 길을 일깨워주어 영혼의 회복과 치유를 경험하게 했다. 이웃집 아저씨 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MBC 〈느낌표〉에 출연해 성직자에 대한 이미지를 새롭게 했다. 프로그램 속 코너 '찰칵! 찰칵!'을 코미디언 이경규와 함께 진행하며 연예인을 능가하는 말솜씨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터뜨린 것. MBC 〈사람향기 폴폴〉에서는 가정을 주제로 특별 강연을 하며 장안의 화제가 되었고, 개그맨보다 웃기다는 명성에 맞게 KBS의 개그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성경적 교훈과 행복을 나눠주고, 차원 높은 웃음으로 친근하게 다가가는 목회자 상을 심어줬다. 그의 메시지는 열정과 확신 그리고 행복이 넘친다. 그의 메시지의 힘은 하나님과 복음에 대한 확신과 3다(多禱, 多讀, 多愛)에서 출발한다. 그는 무너져가는 가정과 정체된 교회성장에 마음 아파하며 설파하고 복음의 대중화에 의한 구령사역에 힘쓰고 있다. 넌크리스천이라도 장경동 목사의 구수한 입담을 듣기 위해 기독교 방송을 즐겨 보는... 이 시대 최고의 멀티미디어 영상 설교가인 장경동 목사는 CBS, CTS, KBS, MBC 등 TV에 출연하여 설교와 교훈, 그리고 재담으로 사람들에게 복음에 대한 친근감을 주고 또 회심의 길을 일깨워주어 영혼의 회복과 치유를 경험하게 했다. 이웃집 아저씨 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MBC 〈느낌표〉에 출연해 성직자에 대한 이미지를 새롭게 했다. 프로그램 속 코너 '찰칵! 찰칵!'을 코미디언 이경규와 함께 진행하며 연예인을 능가하는 말솜씨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터뜨린 것. MBC 〈사람향기 폴폴〉에서는 가정을 주제로 특별 강연을 하며 장안의 화제가 되었고, 개그맨보다 웃기다는 명성에 맞게 KBS의 개그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성경적 교훈과 행복을 나눠주고, 차원 높은 웃음으로 친근하게 다가가는 목회자 상을 심어줬다. 그의 메시지는 열정과 확신 그리고 행복이 넘친다. 그의 메시지의 힘은 하나님과 복음에 대한 확신과 3다(多禱, 多讀, 多愛)에서 출발한다. 그는 무너져가는 가정과 정체된 교회성장에 마음 아파하며 설파하고 복음의 대중화에 의한 구령사역에 힘쓰고 있다. 넌크리스천이라도 장경동 목사의 구수한 입담을 듣기 위해 기독교 방송을 즐겨 보는 사람도 꽤 많다. 사투리 섞인 쉬운 설교는 고달픈 일상에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종교를 초월해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이 책을 통해 '소망'을 잃은 채 살아가는 각박한 세상을 향해 참 기쁨을 되찾기를 강력하게 외치고 있다. 돈이나 물질과 같은 현상은 우리에게 참 기쁨을 줄 수 없으며, 오로지 '본질'을 회복하는 것만이 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음을 말한다. 그래서 '본질'은 과연 무엇이며, 그것을 어떻게 회복하는지를 명쾌하게 설명하고 있다. 침례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침례신학대학교 목회학 박사과정을 마쳤다. 현재 대전중문침례교회 담임목사를 맡고 있으며 CBS, CTS 등에서 특강을 진행하며 매주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에게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현재 '한국에서 가장 주례받고 싶은 사람 1위'에 뽑히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저서로는 『믿음의 간증을 남긴 사람들 1, 2』『나는 하나님 보시기에 두고 보기에도 아까운 사람이다』『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라』『장경동 목사의 느낌이 있는 가정 만들기』『장경동 목사의 아주 특별한 행복』『크리스천 삶의 본질과 기본』『나를 팔아 천국을 사라』『영혼의 아픔을 통한 승리』『성공의 사닥다리』『행복의 사닥다리』『가장 소중한 이에게 주는 축복의 36가지 말씀』『장경동 목사의 위문공연』『하나님 같이 갑시다』『천국의 비밀』『하나님 아버지의 마음』『하나님, 쓰임받고 싶어요』『이 땅에 회복이 필요합니다』등 다수가 있다

역자소개

그림 : 홍전실 개그맨보다 더 웃기는 목사’로 더 유명한 장경동 목사. 초등학교 때 자신에게 공부 유전자는 약해도 사랑 유전자는 강하다는 걸 발견한 그는 침례신학대학교 대학원에서 신학석사 졸업, 동 대학원 목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대전중문교회 담임목사로 활동하고 있다. 구수한 입담으로 시종일관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그의 설교와 강연은 청중들을 매료시킨다.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사람을 대하자’라는 철학을 가진 그는 인생의 힘듦과 어려움을 정확하게 짚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적절하게 해소시켜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시사저널』이 선정한 영향력 있는 종교인 3위에 오르기도 하였다. 저서로는 『아주 특별한 행복』 『느낌이 있는 가정 만들기』 『성공의 사닥다리』 『행복의 사닥다리』 등이 있다.

목차소개

들어가는 말 사랑과 결혼, 한 방향으로 나아가기 1장 한꺼번에 다 쓰는 사랑 ‘찡’과 ‘찌릿찌릿’ 예의 없는 부부 좋아하는 것과 결혼하는 것은 다르다 실패하는 결혼, 성공하는 결혼 아내들의 치명적인 약점 하나 한꺼번에 다 쓰는 사랑 잘 싸우는 것도 기술이다 쥐는 술을 마실까요? 사랑하고 싸울 수 있는 단 한 사람 2장 훌륭한 남편과 지혜로운 아내 남자는 사실을, 여자는 진실을 본다 최고의 배우자와 최악의 배우자 사고를 치는 사람들 남자와 여자의 너무 다른 대화법 결혼하면서 아내가 버린 것들 훌륭한 남편을 만드는 아내의 역할 하나가 된다는 것 부자 타령 사랑의 목소리로, 사랑의 눈으로 건강한 질투 남편을 다루는 것은 아내 여자는 남자를, 남자는 여자를 3 장 사랑하는 것, 사랑하지 않는 것 우리 가족의 익숙한 풍경 행복한 부부 생활을 위한 십계명 사랑하는 것, 사랑하지 않는 것 부러움의 대상과 존경의 대상 괜찮은 남편 남자들이 존경받지 못하는 이유 많은 사람들이 실수하는 것 며느리와 시어머니 어머니의 보약과 아내의 보약 아는 것과 모르는 것 아내들이 모르는 것 기쁨이 남느냐, 후회가 남느냐 4장 행복을 유지하는 결혼생활 길게 보아야 하는 인생 제대로 된 인생이란 조금만 더 참으세요 내가 이혼하지 않는 이유 몇 끼나 남았을까 비교의 끝 결혼생활이란 행복을 부르는 생각 바람을 견디는 이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