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핫타르투 컴플리트에디션(The Ihattartu, complete edition):
2012년초부터 2013년말까지 작가 맥린의 이핫타르투시리즈 4편을 총망라하여 편집한 에디션입니다. 이 시리즈는 기존 국내 판타지소설의 설정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세계관을 구축해내는데 성공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작품은 당대의 암흑의 제왕 엘르도룬, 그리고 여타 어둠의 세력들과 다투는 영웅들의 이야기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꿈을 꾸는 소년 린토엘리샤의 이야기부터 시작하여, 다른 세계(지구)에서 온 사도 채린찬과, 책을 먹는 소년 마법사, 아르클르드, 그리고 여타 영웅들이 주축이 되어 펼치는 활약상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세 가지 작품 모두 본편의 취지를 그대로 살렸고, 시간적 순서만 바르게 정렬하여 편집하였습니다.
많은 이야기들이 이 시리즈에서 파생되었고, 그만큼 가치 있는 세계관적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3부 쥬엘러
책의 글자를 흡수하여 쥬엘러라고 불리는 소년 아르클르드!
진정한 우정과 사랑속에 자라난 나무와도 같은 존재.
자신의 사명을 온전히 깨닫지도 못한채 [지도 원정]이라는 모험에 던져지다.
작은 소년에 불과했지만 그 손에 많은 사람들의 비밀을 파헤칠 기묘한 존재로 거듭난다.
대륙의 영웅들은 점차 소년을 중심으로 빛을 발하고
다가오는 암흑의 군주의 깊은 함정과 위기 속에서도 영웅들은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지만 대륙의 운명은 오로지 이 소년에게 달려있다.
"아르클르드, 반드시 살아남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