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어려운 연애 1

김아람 | 라떼북 | 2014년 12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모태솔로 철벽녀, 제연! 그러던 어느 날, 그녀 앞에 나타난 운명의 남자! 그것도…… ‘하나’도 아닌 ‘둘’이나!? 취업준비 중인 제연은 아직까지 연애를 한 번도 해보지 못했다. 덕분에 연애라는 감정에는 젬병. 두 말하면 입 아픈 철벽녀이다. 연애보다는 다른 현실적인 문제에 골몰하는 그녀의 곁에는 몇 달째 남몰래 제연을 짝사랑하는 지웅이 있다. 지웅은 그녀와 같은 곳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며 제연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려고 하지만, 눈치 없는 철벽녀 제연은 지웅을 단순히 ‘같이 일하는 동생’으로만 생각한다. 게다가 후배인 도희가 지웅에게 첫 눈에 반했다며 제연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그러던 중, 기업 인턴십에 합격한 제연은 그곳에서 이전에 자신을 두 번이나 만났다고 하는 상사 정원을 만난다. 물에 빠진 제연을 정원이 구해주면서 그는 적극적으로 그녀에게 다가오지만, 제연은 그럴수록 자신이 지웅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차츰 깨달아 간다. 그러나 하필이면 정원이 고백을 하려던 순간을 지웅이 우연히 목격하고, 제연이 마음을 고백할 틈도 없이 도희가 지웅과 사귀게 되었다며 제연에게 연락을 하면서 일은 꼬여만 가는데! 귀엽고 듬직한 연하남 지웅과 부드럽고 어른스러운 대기업 대리 정원. 과연 제연에게 진정한 사랑을 알려주고, 달달한 로맨스를 가져다 줄 사람은 누구일까? 쉽지만은 않은 그녀의 솔로 탈출기! [내겐 너무 어려운 연애] 내겐 너무 어려운 연애 / 김아람 / 로맨스 / 전2권 완결

저자소개

김아람 소설처럼 영화처럼 특별하고 재밌는 일상을 바라는 평범한 20대 직장인으로 퇴근 후에는 건조하고 밋밋한 현실을 잠깐이나마 잊을 수 있는 달콤 쌉싸름한 설렘을 그리고 싶어 처음으로 로맨스소설을 써보게 되었다.

목차소개

1. ~ 5.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