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과 나 [15금 개정판]

정은숙 | lady story | 2015년 10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그렇다면 꿈이 깨기 전에 얼른 그대의 입술에 다시 입을 맞추겠다.”

지그시 바라보는 그 눈은 려군의 얼굴 지척에 있었다. 그녀의 몸이 맞닿아 있는 단단한 가슴팍이 크게 울렁대는 것이 느껴졌다. 병중에 흘린 땀을 닦아내기 위해 상의를 벗겨낸지라 아무것도 입지 않은 단단한 맨가슴이 그녀의 손끝에 물큰 와 닿았다. 그 감각에 려군은 새삼 가슴이 두근거렸다.

“…… 그리고요?”
“그리고 그대를 내 침대 위에 눕혀야지. 그 가느다란 목줄기를 촘촘히 훑어 내려가며 마음껏 깨물 거다.”

동의를 구하는 것처럼 그의 손이 천천히 다가와 그녀의 얼굴을 살짝 건드렸다. 려군은 그 손길을 피하지 않았다. 그저 한없이 그리운 눈으로 그녀를 바라보는 뜨거운 눈길을 응시할 뿐.
--------------------------------------------------------------------------------

화공의 농간으로 못나게 그려진 초상화 때문에 적국의 왕비로 보내진 은려군. 그러나 야만인이라고 생각했던 은갈의 칸은 새로운 운명으로 다가온다. 어느 새 그녀의 마음을 송두리째 훔쳐가 버린 호쾌한 남자 카사르 다얀. 격돌할 수밖에 없는 두 나라 사이에서 사랑은 운명처럼 피어난다.

정은숙의 로맨스 장편 소설 『칸과 나 (개정판)』.

저자소개

정은숙

아무것도 상상하지 않는 삶을 상상해 본 적이 없다.

출간작 : [뒤바뀐 남편], [술 먹으면 미녀], [Deep], [칸과 나], [도깨비 신부], [뜨거운 것이 좋아], [홍염], [청홍], [복종], [참을 수 없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