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새내기 교사 신비에게 다가 온 운명적인 세 남자. 달콤한 로맨티스트, 까칠한 능력주의자,순수한 꽃미남. 그들 중 진정한 신비의 남자로 채택되는 자는 누구일까? 그녀는 누구와 있을 때 진정한 행복을 느끼며, 또 누구 없이는 웃을 수 없다는 걸 깨닫게 될까? 봄날의 캠퍼스에서 크고 작은 일들을 겪으면서 웃었다 울었다, 천국의 문턱에 섰다 다시 지옥의 나락으로 떨어지곤 하는 주인공 한신비. 그녀는 결국 진정한 사랑을 알아보고 그의 품에 안길 수 있을 것인지..
대 세강그룹의 유일한 후손인 차태주는 어머니에 대한 원한으로 그룹을 이어받는 후계자 역할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하지만, 할아버지의 간절한 부탁으로 딱 2년 동안만 세강 그룹에 몸담기로 하고, 세강그룹이 소유한 공간 중 가장 허접한 곳인 세강대 캠퍼스 내의 낡은 통나무집 카페에 들어가 살게 된다. 한 편, 그 통나무집에 얼마 전까지 살다 이사를 나가게 된 한신비는 새로 이사간 집에 화재가 발생하게 되면서 다시 옛 집에 들어가 살게 되면서 차태주와 동거 아닌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등장인물]
*한신비: 세강남자고등학교 새내기 교사로, 그녀가 오랫동안 살아온 통나무집 역시 세강캠퍼스 안에 위치해 있다. 순진하고 소심하지만, 자신이 좋아하고 믿는 것이나 사람들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진심과 최선을 다해 보살핀다. 스물다섯이 된 올 해,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
*차태주: 부모님에 대한 아픈 기억을 가진 상처투성이 완벽주의자이자 능력주의자. 할아버지의 부탁으로 세강그룹에 발을 들이는 바람에 ‘한신비’를 알게 되고 사랑에 빠진다. 차갑고 무심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섬세하고 예민하며 다정다감하고 진실한 남자이다. 또한, 집안의 도움을 받지 않고 오로지 자신의 힘으로 ‘웜소울’이라는 출판사를 세운 대단한 능력자이자 사업가이기도 하다.
*조빈: 국민배우로 급부상한 꽃미남 배우. 신비와 고등학교, 대학교 동기로 같이 학교홍보팀에서 일하며 신비를 좋아하게 된다.
*김연우: 자전거 사고를 계기로 신비와 만나 사귀게 되는 세련된 외양의 세강대 조교수. 매너좋고 잘 생기고 세련됐지만, 신비를 배신한 것도 모자라 세강대 안의 부정적인 세력을 돕기까지 한다. 결국, 모든 것이 들통나면서 사랑도, 일자리도 잃게된다.
*박채미, 주인하, 한 준: 신비와 절친한 ‘껌’친구들. 20년 간 우정을 나눠 온, 가족같이 소중한 존재이며, 채미와 인하는 우여곡절 끝에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