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이 쉬워지는 교과서 작품 읽기 20 - 탈무드

편집부 | 계림북스 | 2012년 09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탈무드]란 히브리 어로 '가르치다'라는 의미에 관련된 교훈이나 설명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해석하면 '위대한 연구', '위대한 학문', '위대한 고전 연구'라는 의미입니다. 이 [탈무드]의 주인공인 유대 민족은 거의 2천 년 동안 국토와 주권을 잃어버리고 세계 여러 곳으로 흩어져서 살았던 민족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련의 역사를 이겨내고 그들은 여전히 우수한 유대인으로 살아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를 이 [탈무드]라는 정신적 원천이 있었기 때문이라고들 말합니다. 오늘날까지 탈무드는 유대 민족에게 지혜와 가르침의 지침서가 될 뿐만 아니라, 세계 모든 민족에게도 삶의 지혜와 참된 가르침을 주는 지침서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독서를 통해 사고력을 계발하고, 나아가 논술까지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해주는 [논술이 쉬워지는 교과서 작품 읽기20]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논술이 쉬워지는 교과서 작품 읽기 20]은 교과서에 실린 작품을 비롯한 초등학생들이 꼭 읽어야 할 흥부전·심청전 등의 우리나라의 대표 고전과 만년 샤쓰·바위나리와 아기별 등의 우리나라의 창작 동화, 플랜더스의 개·이솝 이야기 등의 세계 대표 명작의 작품을 엄선하여 20권으로 구성했습니다.
또한 작품을 읽은 뒤에는 논술 워크북을 통해 체계적인 논술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저자소개

역자 박명희
아동문예에 동화가 당선되었고, 한국동화문학상 등을 받았습니다. 오랫동안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쳐 왔습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는 단편동화집 등이 있으며, 장편동화집 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