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류 이야기 3

도니형 | 라떼북 | 2015년 08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10년 동안 간직해 온 비밀이 탄로 나다!
그리고 갑작스러운 고백!

“네가 이리 나오니 그냥 가기가 싫어지는군.”
“……예?”
하후돈이 이마를 떼더니 조심스럽게 소류를 눕혔다. 그리고 그의 몸이 바로 소류의 위로 올라갔다. 이게 무슨 상황인가 싶어 소류는 입만 뻐끔거렸다. 하후돈의 상냥한 손길이 그녀의 얼굴선을 매만졌다.
“성 내에 떠드는 소문 그대로 널 내 것으로 취하고 싶어진다.”

조조 군에 있던 하후돈과 유비 군에 있던 관우의 대립이 심해지고, 갈등의 중심에는 바로 소류가 있다. 하후돈이 적극적으로 관우를 도발하면서 두 사람은 라이벌이 된다. 한편, 소패성에 잡혀간 소류는 장료와 고순의 도움으로 포로의 입장에서도 대우를 받지만, 소류가 미동이라는 소문이 퍼지면서 겁탈 당할 위기에 처하는데…….

하후돈-소류-관우,
삼각관계의 절정!

소류를 걱정한 장료와 고순, 기서는 소류를 탈출시키기로 한다. 그러나 조성이 소류를 미행하면서 운 좋게 만난 하후돈까지 위기에 처한다. 조성의 공격으로 하후돈은 한쪽 눈을 잃고 소류도 하후돈을 구하려다가 부상을 입게 된다. 그리고 의원 때문에 소류가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된 하후돈은 진심으로 사랑한다면서 소류에게 고백을 하는데…….

소류 이야기 / 도니형 저 / 판타지 로맨스 / 전4권, 2부 완결, 3부 예정

저자소개

도니형

부천대 만화학과를 졸업했으며, 만화나 소설의 스토리 구상을 즐겨하여 신인 작가를 꿈꾸고 있다. 약간 엉뚱한 사차원이지만 책 읽는 것을 좋아하고 만화, 게임, 다큐멘터리, 동물을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20대 여자이다. 더불어, 삼국지 빠순이.(촉나라도 좋아하는 위빠.)

목차소개

제31장. 대립
제32장. 미동의 정체
제33장. 알면 다쳐
제34장. 계획
제35장. 넘기지 않는다
제36장. 갇히다
제37장. 결심
제38장. 탈출 작전
제39장. 민감하니 주의하시길
제40장. 귀신이 오기 전에
제41장. 탈출!
제42장. 복병!
제43장. 고백
제44장. 구경하는 맛이 있겠는걸!
제45장. 의심 속 갈등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