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갑니다 다 지나갑니다1

이상철 | 유페이퍼 | 2014년 09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서문- 다윗왕은 자신의 반지에 이러한 글귀를 새겨넣으려 세공사를 불렀습니다. 왕으로 승승장구하고있을때 교만해지거나 깊은 고난과 시련에 봉착했을때 이를 극복하기 위한 글을 새기기 위함이었습니다. 세공사는 어떠한 글을 새겨넣어야 할지 고민 끝에 왕자인 솔로몬을 찾아갔습니다. 솔로몬은 가장 적합한 글로 다 지나간다 는 글을 새기도록 하였습니다. 이를 뇌리속에 되새기며 항상 긍정의 삶을 살았습니다. 지금은 견딜 수 없는 풍랑을 거치고 있을지라도 때가 되면 지나가는 것처럼 우리네 인생도 이와 같습니다. 밝은 해가 드기 전이 가장 어두운 시간인 것처럼 인생의 과정 도한 그렇습니다. 다윗이나 요셉처럼 여러차례 죽을 고비를 넘긴 인물이 있었던 것처럼 오늘날을 살아가는 지금 우리들에게도 깊은 새벽을 지나고 있을 것입니다. 본 저서는 수필과 비평을 접목한 에세이집으로 저자 외에도 이웃들과 가족들의 삶과 인생역경을 다루었습니다. 미흡한 제 글을 예쁜 책으로 내주신 출판사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본문- 범사에 감사함으로 받은 축복 하박국의 기도를 보면 가쁨만이 아닌 슬픔도 감사 건강함이 아닌 아픔도 감사 생명이 아닌 죽음도 감사 희망이 아닌 절망도 감사한다는 내용입니다. 그런데 앞의 부문들은 공감을 할 수 있었도 절망도 감사한다는 것에 대해서는 고개를 갸우뚱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깊은 절망속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사람들 중에는 "이대로 살 바엔 차라리 죽는 편이 낫다"고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저자소개

서울출생으로 총회신학교를 중퇴했고 복지에세이 에덴 장애인복지론 외 소수의 전자책을 출간하였다.

목차소개

희망을 만드는 사람들 건국초기 블랙아웃의 사연 세월호 시국속에 그대는 정몽주인가 정도전인가? 외할머니께서 사셨던 곳이 청소년 통제구역이 되다니 게임중독자가 될 뻔했다 내가 글을 쓰게 된 동기 교회학교 교사 세미나 인생의 마지막 숙제 장애를 딛고 우뚝 선 두 사람 선천성 장애인으로 살아간다는 것 벌 이야기 기차여행의 추억 소녀같은 40대초반의 여전도사 서번트 증후군 일과 함께 살아오신 어머니 작가가 되기위해 애니메이터의 길을 포기하다 교인들이 바로서야 교회가 바로선다 5년만에 인세를 받다 이름에 얽힌 에피소드 굶어죽지 않는 한 연금만으로 살아가라니 데이비드 차의 증언을 들으면서 한국교회의 타락상을 느낄 수 있었다 여러차례 죽을 고비를 넘기신 어머니 농촌교회 봉사활동을 하러 가다 가진 것은 땀밖에 없나니 종교는 고대 부자들이 꾸며낸... 록펠러를 싫어하는 진짜 이유 유복했던 가정, 동족상잔의 전쟁으로 풍비박산 돌잔치에서 뭐 집는거에 대한 단상 아기 귀여워 해 주기도 거시기해진 세상 자녀를 30명이나 둔 집사님 말 한마디에 천냥 빚 갚는다 인내의 한계를 극복한 인물 불자였던 외할아버지 전도하기 억새풀 같은 어머니와 화초 같은 나 6.25때 난리는 난리도 아냐 사람없는 세상보다 전쟁이 낫다 응답하라 1990에 대한 장상 긍정의 배신이라꼬 부자들이 존경받지 못하는 진짜 이유 에덴복지재단을 보면서 느끼다 종의 믿음에서 주인의 믿음, 다시 종의 믿음으로 내 생애 가장 양극화 적이었던 순간 인형극에 대한 기억 깍두기 김밥 내 인생에 가장 비싼 양복 노인보다 아이들이 더 많은 교회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